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deadPXsociety의 거꾸로 읽는 세상_#6] 우리를 불구로 만드는 전문가들

in #kr6 years ago (edited)

제가 그래서 티비 나와서 떠드는 전문가 말 반만 믿고 나머지는 철학서적 읽습니다ㅎㅎ

비판능력과 합리적 의심은 수 많은 위험에서 개인을 구합니다ㅎㅎ

무릇 쉬운 말을 현란한 단어를 써서 눈 돌아가게 하는 전문가는 쉽게 말해 전문 야바위꾼으로 보면 됩니다ㅎㅎ 전문가와 사기꾼은 언뜻보면 대척점에 있는 듯 하지만 극과 극은 결국 통한다지요

마지막 문단에서 소오름 ㄷ ㄷ ㄷ

Sort:  

사실 책을 읽는다는 것도 특정 지식을 얻는 데 목적이 있는 게 아니라 바로 '비판적 사고'를 키우기 위함이 목적이죠. 독서는 작가와 나와의 대화. 그걸 잊으면 맹목적 추종이 될 수 밖에 없습니다. 좋은 독서 하고 계시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466.45
ETH 3595.87
USDT 1.00
SBD 2.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