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팅하는 즐거움을 느껴보다-

in #kr6 years ago

아껴두면 아무런 쓸모가 없어지는 보팅파워겠죠. 그러니 어떻게든 소비를 해야하지 않을까 했는데요. 그래서 나름 이벤트 아닌 이벤트를 한번 해보았습니다. 제가 보팅을 하고서 찍히게 되는 금액이 현저하게 적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이벤트에 참여를 해주셨는데요.

이렇게 많은 분들이 댓글을 달아주신 것도 참 오랫만의 일이라 나름 기분도 좋고 뿌듯하기도 했죠.


아끼면 똥되는 그것 보팅



저의 보팅을 받고서 조금이라도 기뻐하셨을 다른 분들을 생각하니 괜시리 저까지 기분이 좋아지더군요. 그래서 이런 이벤트를 하시는 분들이 있구나 하는 생각을 하게 되었답니다.

아무튼 이 시간에도 조금씩 보팅파워가 충전이 되고 있을텐데요. 또 어느 정도 충전이 되면 소소한 즐거움을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또 한번 해볼까 합니다.

나누는 기쁨을 알게 해준 오늘의 스팀잇이었네요. 아무쪼록 휴일 마무리 잘 하시고 모두들 즐겁게 스팀잇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Sort:  

좋은 일 하셨네요.
아끼면 '똥' 되는거 맞습니다^^

ㅎㅎ놔두면 뭐하겟어요.ㅎ

hey you must try this they are offering free 30 days upvote service for limited time. i am using it for 2 weeks, They upvote my every new post Click here to see the offer

ㅎㅎ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별말씀을요.ㅎ
봐주시니 제가 감사하죠.ㅎ

보팅은 0.00이라도 사랑입니다 :D

감사합니다.ㅎ
앞으로 많이 해야할까봐요!

헐... 참여를 못해 아쉽네요 다음기회에!!!

또 열려고 하니 언제든지 참여해주세요^^

이벤트에 감사드립니다!
저도 그래서 이 글에 보팅을 누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자주자주 해야겟어요.ㅎ

좋은이벤트 열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별말씀을요.ㅎ
참여해주시는 분들에게 제가 감사해야죠.ㅎ

이벤트에 금액이 중요한가요 ㅎㅎ 나눠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렇게 생각해주시니 감사하네요.ㅎ
앞으로 해야할까봐요.ㅎ

소소한 행복이 모이면 행복도 커진답니다^^

좋은 말씀이시네요^^
모두들 행복하시길!

꾸욱 들렸다가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1
BTC 57485.95
ETH 2901.27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