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망않고 그냥 기다려보렵니다-

in #kr6 years ago

좋은 소식이 있어서 스팀이 반짝하고 오르더니 시간이 좀 흐르고 나서는 전날보다 더 낮은 가격을 형성하고 있는 중이네요. 투자를 하신 분들은 물론이거니와 스팀잇을 하시는 분들도 많이들 실망을 하셨지 않으셨을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그냥 기다려보렵니다



하지만 뭐 하루 이틀이겠습니까. 원래 투자 시장이라는게 롤러코스터 같아서 오르고 내리고를 반복하는게 아닐까 하는데요.

이럴때일수록 뭔가 더 실망하고 절망적으로 이 상황을 바라보는것 보다는 그냥 아무 생각없이 물 흘러가는걸 보는듯 그냥 자연스럽게 있어주면 되지 않을까 합니다. 걱정하고 스트레스 받는다고 뭐 차트가 달라지는건 아니니 말이죠.

물론 직접 투자를 하시고 있는 분들이라면 지금 잘 대응을 해주셔야 하지 않을까 하지만 제가 투자에 관한 전문적인 지식을 가진 것은 아니라 딱히 드릴 말씀은 없네요. 그냥 스팀잇만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시간이 해결해주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Sort:  

그럼요~ 내려가야 올라가는 재미가 있죠!!

맞습니다!
시원하게 내려가고 또 시원하게 올라오겟죠.ㅎ

걍 기다려 보는 거죠 하루 이틀도 아니도 뭐

ㅎㅎ역시나 고수의 분위기를 풍기시는군요.ㅎ

전 모 1월부터 다른코인들 존버라서.. 이젠 무덤덤해요 ㅎㅎ

저도 무덤덤..ㅎ
그냥 어떻게든 되겠죠 뭐.ㅎ

화이팅요 ~

같이 화이팅해요!

죄송하지만 내려가야 제가 좀 줍줍을..ㅎㅎ

ㅎㅎ누군가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겠군요.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7
JST 0.033
BTC 64136.37
ETH 2755.37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