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구마! 방귀 때문에 먹는게 고민스럽다면?

in #kr7 years ago

이렇게 줄여라!


맛은 있지만 방귀 때문에 먹는 것을 꺼려하게 되는 음식 한가지 바로 고구마가 아닐까라는 생각을 해보는데요. 방귀 때문에 먹는게 겁이 난다면 이제부터는 이렇게 해보시면 어떨까 합니다.

  • 껍질채 고구마를 먹는다.
  • 동치미와 함께 먹는다.
  • 김치와 함께 먹는다.
  • 사과와 함께 먹는다.



껍질채 먹는 것을 통해서 방귀가 나오는 양을 줄일 수가 있고 김치나 사과와 먹으면 냄새도 작게 난다고 하는데요.


김치랑 먹는게 가장 좋은 방법이 아닐까?


사실 군고구마를 많이 먹으니 껍질채 먹는건 힘든 일일 것이고 사과와 먹는다라는건 상상도 해보지 못한 일이죠.

하지만 동치미나 김치와 고구마의 궁합은 다들 잘 아시고 있으리라 생각을 하니 고구마는 김치 혹은 고구마와 함께 드시는 것이 냄새도 줄이면서 더욱 더 고구마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방법이 아닐까라는 생각을 해보는데요.


방귀 때문에 멀리하기에는 너무 좋은 고구마!


방귀 때문에 다소 곤란함을 겪을 수는 있지만 단순히 방귀 때문에 멀리하기에는 너무 좋은 식품 바로 고구마가 아닐까 합니다.

  • 변비예방
  • 피로해소
  • 고혈압예방
  • 다이어트 효과



껍질채 먹는 것이 건강에 더 도움이 되는 것은 물론 고구마줄기 역시도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좋은 영양소들이 많다라고 하는데요. 어느것 하나 버릴 것이 없는 음식 바로 고구마라고 할 수가 있겠습니다.

마냥 방귀 때문에 고민하시지 마시고 오늘 고구마 하나 간식으로 드셔보시는 것도 어떨까 하는군요. 모두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오 신기하네요~
껍질 김치 사과 기억해둬야겠어용.

ㅎㅎ 재밌는 글이네요 고구마가 건강에 좋군요 ^^

20180224_114607.png

최근에 나혼자산다에서 김동현선수가 계란흰자에 고구마를 넣어 만든 장면이 나왔습니다ㅎㅎ 이걸 고구란이라고 하더라구요 ㅋㅋㅋ다이어트로 고구마먹을때 이렇게 활용하는 것도 정말 좋을 것 같아요

고구마는 역시 11월 쯤에, 한박스 사서 매일 궈 먹어야 제맛이죠^^
꿀이 줄줄 흘러요~
아들이랑 유치원에서 고구마 캐기 체험이 생각나네요~
요즘은 고구마가 끝물이겠네요~ ^^

저희 집사람 고구마 정말 좋아해요.
근데 방귀를 안 뀌네요.

참 20년 넘게 사는데도 가만 생각하니 방귀 소리를 못 들었네요.

고구마 넘 좋아요. 동치미 굿!!

역시 고구마에 김치는 필수!!! 동치미도 좋아요!!!

고구마 간식 맛있습니다! 김치와도 시도해보겠습니다.

전 고구마를 사랑하기 때문에..
방귀...따위 여의치 않고 잘 먹습니다. ^^ㅋ
그래도 김치와 항상 함께 해야겠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030.98
ETH 2594.62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