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들기 전에 먹는 부담없는 간식은?

in #kr7 years ago

배고픔이 너무 힘들다면!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에게 있어서 가장 참을 수 없는 유혹 한가지가 아닐까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바로 야식이라고 할 수가 있겠는데요.

이왕이면 먹지 않는 것이 좋겠지만 사실 꼭 먹지 말아야 한다라는 법은 없죠. 먹으면 오히려 체중감량을 하는데 있어서 도움이 되는 야식이 있다고 하는데요.


  • 녹차
    지방 분해에 도움을 줍니다.
  • 바나나
    소화를 돕고 포만감을 줍니다.
  • 두부
    중성지방 축적을 억제합니다.
  • 양배추
    포만감이 높고 변비를 예방합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우리가 흔히 생각을 하는 야식들은 아닌 그냥 간단하게 섭취할 수 있는 간단한 식재료들이라고 할 수가 있겠는데요.

잠도 잘 자야 다이어트에 도움된다!


다이어트를 하신다면 너무 야심한 밤에는 가급적이면 음식섭취를 하지 않는 것이 좋겠지만 너무 배가 고파서 잠을 이루기가 힘드시 분들이라면 제가 알려드린 음식을 통해서 허기 채워보시면 되지 않을까 합니다.

물론 과하게 먹는 것도 좋지 않겠지만 그래도 적당하게 먹는 것도 어떻게 생각하면 좋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드는 것이


  • 수면이 부족한 경우에는?
    렙틴 호르몬 내려감 ▶ 탄수화물 섭취 ▶ 비만으로 이어질 위험



잘 자는 것도 다이어트를 하는데 있어서 중요한 요소라는 점도 함께 알아두시길 바라면서 모두들 성공적인 다이어트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저는 종종 우유먹어서 우유 생각하고 왔는데 없네요.. ㅠ

유익한 정보 감사합니다.

으아~~다이어트는 항상 실패 하네요ㅠㅠ 언젠간 성공해야할텐데 말이죠..ㅎㅎ

녹차가 좋았군요! 바나나는 좋아했으니 녹차에 바나나를! :P

안먹는게 젤 좋고 먹을거면 적기 먹는게 좋고.. 알지만 현실은 언제나 포만감 가득하게 먹네요 ^^

간식도 간식이지만.. 역시 수면은 정말 중요한거 같습니다ㅎ

언젠가 살찔걱정없이 야식을 마구먹어도 되는 그런날이 왔으면 좋겠네요~ ㅎㅎ

두유는 어때요?ㅎㅎㅎ 배고픔은 정말 참기힘들어요 ㅠㅠ

밤에 더 음식이 땡기는거 같아요ㅎㅎ정보감사합니당 땡길때 먹어야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3177.41
ETH 2439.37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