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보다 스팀잇을 하는 이유?

in #kr6 years ago

혼자 하는 생각인지라 정확하지도 않은 이야기이지만 아무튼 지구에서 가장 많은 사람들이 이용을 하고 있는 sns 서비스라 한다면 두말할 필요도 없이 페이스북이 아닐까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페이스북 뿐만 아니라 이외에도 다양한 sns 서비스들이 있지만 다른건 쳐다보지도 않는 그냥 스팀잇만을 하고 있는 중인데요. 여러분들은 스팀잇을 왜 하시는지요? 개인적으로 다른 sns보다 스팀잇을 하는 이유 두가지가 있는데요.


  • 짜증지수 높여주는 광고가 없네요.
  • 얼마되지 않아도 껌은 사먹을 수 있네요.


물론 이건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생각일 뿐 여러분들에게 강요를 할 생각은 없는 부분이니 그냥 넘기셔도 되겠습니다.

아무튼 요즈음 스팀달러 가격이 하루가 멀다하고 떨어지고 있는 중이고 스팀도 마찬가지라고 할 수가 있겠는데요.





아무리 떨어진다 할지라도 사실 혼자 놀면서 껌값이라도 벌 수 있는 곳이 또 어디있을까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그냥 작은 것에 만족하고 있는 중이랄까요. 물론 여기에서 스팀.스팀달러 가격이 더 올라간다면 두말할 필요도 없이 좋은 일이겠죠.

하지만 욕심 내지는 않으렵니다. 욕심은 저를 힘들게 하니 말이죠. 욕심을 내는 순간 즐거움이 사라져버릴 것만 같은 느낌이랄까요? 앞으로 스팀잇이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아무튼 그냥 오늘을 즐기려 합니다.

그냥 이야기를 하다보니 앞뒤 말이 이어지지 않는것 같기도 한 느낌이 드는데 아무튼 결론은 스팀잇! 오늘도 행복하고 즐거운 일만 가득한 하루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Sort:  

공감합니다. 가격이야 오르고 내리는 것이니 조금 길게 생각하시고 지금은 모아 놓는다고 생각하시면 될듯해요. 저도 작년에 아무생각 없이 글쓰며 모아놓은 스달이 시작할때 비해 14배가 올라서 팔은 적이 있어요.
좋은 하루 되세요

우와 14배..ㅎㅎ
다시 그런 날이 오겠죠.ㅎㅎ

좀더 가다듬어 주면 좋긴 하겠어요... 페북이 지금 개인정보 이슈가 터져 있는데 좀더 편하게 해서..... 사용자들 흡수좀 했으면 요즘 인스타에도 광고가 점점 많아지니까요...

정말 좀 더 가다듬어지면 좋을거 같애요.ㅎ
그럼 사용하는 사람도 그렇고 앞으로 새로운 분들에게도 좋을거 같은데 말이죠.

저는 둘 다 열심히 하는 중인데, 아이스크림 값이라도 나오는 스팀잇에 더 애정이 간다는....허허 ㅎㅎㅎㅎ

아무래도 그럴 수 밖에 없는 일이겠죠?ㅎ

ㅎㅎ 그러게 껌은 사먹을수있네요
모든플렛폼은 광고로 끝나기 마련인데
스팀잇은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요

어떻게 될지는 모르겟지만 아무튼 봄날이 오길 바래보네요.ㅎ

요즘 스팸들도 많아지고 피싱 봇과 피싱 아이디들이 많아지는데...

역시 플랫폼이 커지고 발전하다보니... 어쩔수 없는걸까요??

자정 노력을 우리 스스로 꾸준히 해야할것 같아요^^

좋은글 잘읽고 갑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아무튼 뭐 우리가 할껀 꾸준함이 아닐까 해요.ㅎ

광고 없는게 최곱니다
트위터는 정치 화장실이고 페이스북은 광고찌라시북이고... 아직 깨끗한 스팀잇이라 좋네요

정말 깔끔한게 제일 좋은거 같애요.ㅎ

자본이 들어오면 플랫폼 자체는 확! 커지는데 광고가 따라다녀서..보팅이 광고를 대체할수있었으면 좋겠네요

아무튼 봄날이 오길 바래보네요.ㅎ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19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하핫! 또왔습니다 ㅋ

또 와주시니 반갑네요.ㅎ

이럴 땐 그냥 가볍게 즐기는거죠.

맞습니다!
그냥 즐겁게.ㅎ

스팀만 떨어지는 것도 아니도 전체적으로 다 하락장이고
지금이 기회라고 생각하고 더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ㅎㅎ

지금이 기회일 수도 있겟죠?화이팅입니다!ㅎ

그러게요~ @tip2yo님 글을 보고나니 왜 다른 sns는 매일 안들어가면서 스팀잇은 매일 오게되는지요~ 당장 돈이 손에 있지 않아 현실감은 없지만 애정 담은 내 글에 보팅이 올라가는게 신기하고 재밌어서 인 것 같아요~:) 타 sns에서 좋아요를 보기위해 몇번씩 접속하는 것과 같지 않을까요~?

맞아요.ㅎ 보팅 올라가는 재미?ㅎㅎ

이벤트 참여감사합니다~^^
보팅 꾹 누르고 가용~ㅎㅎ

넵!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4828.66
ETH 3511.22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