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보팅 두개를 위한 나름의 고심!

in #kr6 years ago

나름 즐겁게 하려고 생각해보다!


요즈음 새로 올라오는 글도 잘 안보이고 코인 가격도 많이 떨어지고 아무튼 이래저래 힘든 나날이 계속되고 있는 스팀잇의 정체기가 아닌가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그럼에도 불구를 하고 여전히 꾸준하게 열심히 하시는 분들도 분명 많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해보는데요. 좀 더 즐거운 스팀잇이 될 수 있지 않을까라는 생각에 이렇게 해보면 좋지 않을까 하는 제안 한가지를 좀 이야기해볼까 합니다.


바로 위의 댓글에 보팅하면 어떨까?


아시는 분들이야 다들 잘 아시겠지만 얼마되지 않는 보팅 수준이지만 그래도 제가 힘이 될때까지는 저의 이야기를 읽어보시고 댓글을 달아주신 모든 분들에게 보팅을 하고 있는데요. 저뿐만 아니라 여러분들도 함께 동참해보시면 어떨까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저의 이야기에 댓글을 달아주시고서 여러분들 댓글 바로 위에 있는 댓글 하나에만 보팅을 하는 것입니다. 제가 힘닿는데까지 보팅을 한다고 해드렸으니 저의 보팅과 함께 바로 아랫사람에게 또 보팅을 받게 되면 댓글 하나 작성하고 보팅 두개를 받는 소소한 기쁨 누려보실 수 있지 않을까 하는데요.


모든 사람들이 즐거워질 수 있을 때까지!


안그래도 사용자분들이 줄어드는 것만 같은 느낌이 드는 상황에서 이글을 보시는 모든 분들이 함께 참여해주신다면 특히나 뉴비 분들이 좀 더 즐겁게 스팀잇을 하시고 정착하는데 있어서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 수 있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 힘 닿는데 까지 댓글에 보팅해드립니다.
  • 여러분들도 바로 위의 댓글에 보팅해주세요.



꾸준한 댓글 릴레이가 되길 기대해보며 오늘도 역시나 모두들 즐거운 스팀잇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Sort:  

재미있는 아이디어네요. 바로 윗 댓글에 보팅하기.
그런데 제 윗분이 윗 댓글에 보팅을 안했기에 저는 본문과 윗윗 댓글에 보팅합니다.

우와!댓글 보팅 세개!ㅎ
아무튼 감사드립니다^^

굿~~!! 오늘도 들릅니다!!

넵!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ㅎ

좋은생각인듯 합니다~~

감사합니다!
많은 분들이 함께 해주었으면 하네요.ㅎ

와 좋은 생각이네요.
저 역시나 시작한지 얼마 안된 뉴비인데
요즘 참 힘든거 같아요
이런 릴레이가 힘이되고 업되는 분위기를 만들수 있었음 좋겠네요

많은 분들이 댓글 보팅 릴레이 이어나주시면 참 좋을텐데 말이죠.ㅎ

즐거운일엔 동참을 해야지요^^
헤헷~

오...동참합니다!

저도 해보렵니다 화이팅!

함께 모두 같이 했으면 좋겟네요.ㅎ

좋은아이디어인듯요
보팅 댓글 달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ㅎ

저도 제 글 보고 댓글 달아주시는 분들 보팅을 해드리고 있는데...
전 제가 스팀잇에 투자하는 시간이 적어지면서 그렇게 했었거든요
다시 다른분들 글도 좀 읽고 보팅좀 하려고 보니...
보팅 파워가 후달리기 시작하네요 ㅋ.ㅋ
베스트 댓글이라 생각되는 몇몇분에게만 보팅을 해드리는 것도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요즘 하고 있어요 ㅋㅋㅋㅋㅋ
물론 베스트라는 기준은 본인 주관적인 것 +_+!

저도 보팅파워 넉넉하면 모든 분들에게 해드리고 싶은데
아무튼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385.89
ETH 3510.26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