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을 살아라고 말씀해주시더라-

in #kr6 years ago

이런저런 일들로 스트레스를 받아서 원형탈모가 생겼다는 이야기를 했었고 그런 저를 보시고서 그런 말씀을 해주시더군요.


오늘을 살아라



이유인 즉슨 이러하였습니다. 지난날은 반성을 한다고 이런저런 스트레스를 받게 되고 또 다가올 미래에는 어떻게 무엇을 해야할지 생각을 하면서 살게 된다고 말이죠. 그러니 정작 오늘은 생각은 하지 않는다는 것이었습니다.

듣고 보니 정말 틀린 이야기 하나 없더군요. 그 이야기를 들으면서 정말 나는 아무런 생각없이 오늘 할일에 그냥 최선만을 다 해본적이 있는가 하는 생각을 하게 되었죠.


오늘만 산적은 없다



지난날 반성은 그렇게 하지 않는 편이지만 미래를 걱정하는 일은 정말 많이 했었던 그래서 정작 오늘은 산 적은 별로 없지 않았나 생각을 하는데요.

미래 걱정한다고 해서 달라질 것도 없고 그냥 오늘 하루하루 최선을 다하면 좋은 미래를 그려나갈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을 해봅니다. 그래서 이제부터는 불필요한 걱정은 생략하고 오늘 최선을 다해서 한번 살아보려 합니다.

Sort:  

저도 스트레스 탈모 때문에 약 먹고 바르는 중인데 얼마 안되지만 위로의 보팅하고 갑니다..

생각보다 스트레스로 인한 탈모가 많더라구요.ㅠ

저도 오늘을 살아야겠어요. ㅎㅎㅎ 덕분에 마음이 좀 가벼워집니다.

오늘 하루하루 최선을 다해서!
화이팅입니다!

ㅎㅎㅎㅎ 예. 최선을 다해서 ^^/ 고고

ㅎㅎ오늘 하루도 끝!
푹 쉬세요!.ㅎ

오늘을 살아라.. 그게ㅡ정답인것 같아요
걱정은 이제 접으시고 오늘 하루를 행복하게 보내시면 원형탈모도 금방 괜찮아지실꺼에요 ^^

넵! 그래야죠.
이제 걱정 접어야죠!
오늘을 사는!.ㅎ

가장 중요한 것은 오늘 하루를 알차게 하루하루 살아가는거라고 생각해요 그게 쌓이다 보면 인생 자체를 알차게 사는거라고 생각이 됩니다.

그렇겠죠? 괜한 걱정 한다고 시간 버릴 필요 없는거 같애요.

슬며시 홧팅 놓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오늘을 열심히 살면
내일두 열심히 살게
돼있음다!!!

지금 현재에 최선을 다하는 삶이중요하겠죠?

주옥같은 두 문장이군요..
매순간 열심히.. 오늘을 살아라..
오늘만 산적은 없다...
많은걸 의미하는군요

참..그게 어려운거 같애요.ㅎ
걱정없이 그냥 지금 현재 최선을 다한다는게 말이죠.

최선을 다하는 삶...그것은 꼭 보답을 받으실꺼에염 ^^

모두들 보답받았으면 하네요!
오늘 하루도 화이팅입니다!

좋네염+_+ 화이팅입니다~~~

같이 화이팅했으면 합니다!ㅎ

모두 화이팅+_+ ㅎㅎㅎ

아자아자!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7
JST 0.033
BTC 64475.77
ETH 2770.60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