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말잇기로 인한 다운보팅 죄송합니다-

in #kr7 years ago

그간 끝말잇기 짧지만 참여해주신 분들 감사했습니다!


다들 잘 아시겠지만 조금이라도 더 즐거운 스팀잇을 해보고자 나름 고심을 한 끝에 제가 댓글에 보팅을 하는 것을 시작으로 해서 끝말잇기로 서로 댓글 보팅 릴레이를 해보면 어떨까라는 생각을 해봤습니다. 실제로도 진행을 했고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참여를 해주셨는데요.

결론부터 말씀을 드리자면 더 이상 진행을 못할것 같다라는 것인데요. 제가 하는 끝말잇기를 어뷰징으로 간주를 하시는 분이 있었습니다.


중요한건 저의 글에만 다운보팅을 하는 것이 아닌 끝말잇기를 참여해주시는 댓글을 달아주신 분들에게도 역시나 다운보팅을 하셨다라는 것인데요.



앞으로도 계속해서 저를 비롯한 댓글 다시는 분들에게 다운보팅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하시는데요. 저로 인해서 또 다른 분들이 피해를 보는 것이 아닌가라는 생각에 끝말잇기는 오늘 마무리를 할까 합니다.

아무튼 그간 끝말잇기를 통해서 조금이라도 즐거움을 느끼셨던 분들이 있으셨다면 그에 대한 보람을 느끼고 아울러 단 한분이라도 저의 활동에 대해서 불편한 의견이 나온다면 항상 그 의견 반영해서 좀 더 많은 분들이 만족할 수 있는 스팀잇 활동 이어나가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문제가 없는 이벤트라고 봅니다. 이걸 걸고 넘어지는 마인드를 정말 이해할 수 없군요. 너무 기분 상해 하지 마세요

저뿐만 아니라 댓글 다시는 분들도 다운보팅을 받으시니
어쩔 도리가 없네요..ㅎ

그동안 쭉 봐왔는데 나쁜 의도로 시작한거 아니라는거 알아요!! 혹시나 상처 받으셨을까봐 걱정됩니다. 토닥토닥. 끝말잇기 말고도 소통할 수 있는 방법은 많이 있을꺼에요ㅎㅎㅎ

넵! 앞으로 또 다른 방법을 생각해봐야죠.ㅎ
응원 감사합니다!ㅎ

어쩐지 누군가 다운보팅 하셨더라구요. 이런부분은 조금 아쉽네요. 스팀잇에서 의도를 모르고 다운보팅을 할수도 있구나~ 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래도 신선했습니다^^

넵! 다운보팅 당하셨다면 제가 죄송하네요.ㅠ

웅?? 이게 왜 어뷰징이 되는건지..... 으음..... 알다가도 모르겠네요

뭐..보는 사람마다 관점에 차이가 있으니 말이죠..

이것저것 시도는 할 수있죠. 저도 별생각없이 하던 셀프보팅에 대해 큰 논란이 있는거 보고 깜놀했습니다.

항상 새로운 아이디어가 필요할거 같애요.

이러다 가즈아 케마도 다운 보팅 될수도 있겠네요. 힘을 키워야 겠어요. 명성도가 낮은 사람은 높은 사람에겐 못한다고 들었거든요. 암튼 그간 수고 하셨어요.

저보다 낮은 분에게 다운보팅 되었는데 아니었나요 그게?
아무튼 감사합니다.ㅎ

할수는 있는 데 미치는 힘은 미약합니다. 앞으로 우리는 선비글만 한 10시간 씩 생각해서 써야겠네요.

어뷰징에 관한 기준이 뭔지 참 그게 어렵네요..

그분글을 보니까..본인은 힘들게 글을 쓰고 주목 못받는데 누구는 놀고 있는 것 같이 보이겠죠. 이해 못하는 건아니지만 다운보팅하기 전에 소통이 있아야 하는 게 순서죠. Kr 유저끼리.그리고 처음 가입했을 때 힘들게 글쓰고 아무도 않봐서 실망했던 적은 우리도 있지요. 하지만 아이디어 짜네고, 포스팅 주제땜에 노력한 우리들인데 좀 서글프죠.

뭐..저도 이해못하는건 아닙니다만
아무튼 어뷰징으로 보시니 어쩔 수 없죠 뭐..

힘내세요!

감사합니다!ㅎ

끝말잇기 재밌어 보여서 다음 글에서 참여해보려했는데 이런 일이 일어났군요 ㅠㅠ
왜 어뷰징으로 보이는지도 잘 모르겠고 ㅠㅠ

너무 낙담하지 마셔요!!
참여하셨던 분들은 충분히 즐거우셨을거에요 ㅎㅎ

앞으로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 좀 해봐야죠.ㅎ
아무튼 응원 감사드립니다!ㅎ

저는 재미있자고 장난삼아 일부러 끝말잇기가 불가능한 단어를 달았었는데요

그래서 장난치지마 요놈 하고 다운보팅을 당했는줄 알고 웃었는데 그게 아니군요.

넵..그게 아니엇어요.ㅎㅎ
아무튼 참여해주신 점 감사했습니다.ㅎ

그냥 즐기자고 하던 끝말잇기 아니였나요??
어디를 봐야 어뷰징이 되는거죠...? ㅜㅜ

넵..그냥 즐기자고 했던건데
그게 아니었나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2017.93
ETH 2409.75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