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도는 느리지만 5,500원 데이터 무제한으로 만족한다!

in #kr7 years ago

데이터 무제한 사용이 가능한 부가서비스!


나름 스마트폰으로 인터넷을 많이 하지만 처음부터 많은 기본 데이터를 제공하는 요금제를 선택하려고 하니 가격적인 부담이 생길 수 밖에 없었죠. 아마 여러분들도 마찬가지가 아닐까라는 생각을 해보는데요.

그래서 나름 좀 더 저렴하게 인터넷을 많이 사용할 수 있는 한가지 방법을 좀 알려드리자면 바로 lte 안심옵션이라는 부가서비스를 활용하는 방법이 되겠습니다.


무제한이지만 그대신 속도가 느려요!


기본 데이터를 모두 소진한 이후에도 추가적인 요금없이 무제한으로 인터넷을 할 수 있게끔 해주는 부가서비스라고 할 수가 있겠는데요.

다만 한가지 주의하시고 기억을 해두셔야 하는 내용이 있죠. 바로 속도에 관한 부분이 되겠습니다.

  • 최대 400bps 속도로 무제한 사용 가능


동영상을 재생하는데 있어서는 아무래도 많이 부족할 수 밖에 없는 속도라고 할 수가 있겠습니다.

가장 궁금한건 역시나 요금!


하지만 카톡을 하거나 인터넷으로 뉴스 기사를 보는데 있어서는 결코 부족하지 않은 속도라고 할 수가 있겠는데요.

  • 한달 요금은?
    5,500원[부가세 포함]


뭔가 굉장히 빠른 인터넷 속도를 요구하는 그 무언가를 자주 하시는 분들이 아니라면 부가서비스 활용하시는 것도 알뜰한 생활 하시는데 좋은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참고로 오늘 내용은 skt를 기준으로 한것이라는 사실 기억해두시길 바라면서 모두들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래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전 KT이용하는데, 에그 한달 20GB에 1만6천원 내고 있습니다.^^ 영상위주의 사용이 아니라서 그럭저럭 사용하고 있습니다.

좋은글 잘 보고 갑니다. 짱짱맨이 항상 응원합니다.!

cute-digimon-ohgabriellima-pikachu-pokemon-Favim.com-292416_large.gifezgif.com-gif-maker.gif

저는 월말에 데이터를 거의 다 소진을 하고 나면
늘 문자가 와요...
5,500원 데이터 무제한을 쓰라고요. ^^

저는 신랑한테 데이터 구걸을 해서 씁니다.
(1기가만 줘...ㅋㅋㅋ)

오오 저는 kt 쓰고 있어서 이용을 못하네요 ㅠㅠㅠ
많이 느린가요?!
요금제 생각하면 진짜 저렴한 듯 한데!

많이 느려디라고 생각하시면 될거 같네요.ㅎ

이런... 아깝네요

KT면 당장 가입하려고 했는데 말이죠

괜찮은것같은데 skt 기준이거든요 전 kt라 ㅠㅠ

저도 유플러스로 저속무제한데이터 써봤는데 진짜 못쓰겠더라구요 ... 동영상은 물론이거나와 웹툰도 계속 안뜨고 해서 나갔다 들어갔다 휴

전 데이터 거의안쓰다가 스팀잇 덕분에 열심히 쓰고 있지요
우리나라 사람들은 워낙 초고속에 적응되어서 느리면 답답해서 못쓸꺼 같아요 ㅎㅎ 그래도 학생들에게는 유용한 정보가 될것 같습니다

저도 맘 편하게 무제한 사용을 합니다 일때문에 태블릿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아 테더링이 많이 필요해요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205.55
ETH 2397.85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