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다짐에 도움을 준 모기-

in #kr6 years ago

여름철을 맞이해서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 많지 않을까 합니다. 아무래도 반팔이나 반바지 등등 노출이 많은 옷을 입게 되니 몸매 관리에 있어서 신경이 쓰일 수 밖에 없는 일이 아닐까 하는데요. 몸매를 위해서가 아닌 다이어트를 해야하는 또 다른 이유 한가지를 알게 되었죠.

그 이유는 바로 모기에 물릴 수 있는 확률이 더 커지기 때문인데요. 뚱뚱하면 모기에 더 잘 물릴 수 있다는 사실이 참 신기하면서도 다소 충격적으로 다가왔는데요.

아무튼 이유는 이렇다고 합니다. 우리가 숨을 호흡을 하면서 이산화탄소가 나오게 되는데요. 이산화탄소를 통해서 모기가 사람을 찾는다고 합니다. 중요한건 비만인 사람들이 이산화탄소를 내뱉는 양이 많다는 것이죠. 그래서 물릴 확률이 크다고 하네요.

이제까지 몸매관리와 건강관리를 위해서만 다이어트를 생각하게 되었는데 이제 다이어트를 해야할 이유 한가지가 더 생겼다는 사실에 왠지 모를 부담감이 더 찾아오네요.

모기가 싫어하는 체형으로 만들어야 되겠다는 생각을 해보기는 하지만 언제 시작하고 또 꾸준하게 할런지.. 아무튼 다이어트는 힘든 것입니다. 모두들 화이팅하세요!

Sort:  

뚱뚱하면 모기까지 서럽게 하는군요. 몸매관리 잘 해서 신나는 여름을 보내야겠습니다. ㅎㅎㅎ

그러게요.ㅎㅎ
몸매관리 함께 화이팅!ㅎ

날씬한 몸매를 원하십니까 ?ㅋㅋㅋ 예. 화이팅.

ㅎㅎ음성지원까지 되는 느낌이네요.ㅎ

모기는 나의 주적. 전부 죽여야 합니다. ^^

이번 여름에는 모기 좀 없었으면 하네요.ㅎ

홈매트, 버물리를 쟁여놔야겠어요. ㅠㅠ

여름 필수품이죠.ㅎ
저도 쟁여놔야겟어요!.ㅎ

여기가 일년 365일 다이어트 다짐만 한다는 곳인가요?
농담이구요~ ㅎㅎ
여름철 다이어트로 몸짱으로 거듭나시길 바랍니다^^

ㅎㅎ여기가 바로 다짐의 방입니다.ㅎ
몸짱 함께 화이팅해요.ㅎ

저는 이미 늦..었...ㅠㅠ

ㅎㅎ늦었다고 생각할때가 늦은건 아니고 시작입니다.ㅎ

모기 무서워요~ 어렸을 때 불 끄고 누웠을 때 어둠 속에서 들리는 모기 소리는 정말 공포였던 기억이...ㅠ.ㅠ

무섭다기 보다는 저는 그냥 짜증이 막.ㅠㅎ

저도 다짐만! 해보고 갑니다...

역시 다짐은 그냥 다짐해라고 있는거죠.ㅎ

헌혈한다~
생각해야지

방법이 없어요 방법이..

헌혈..
사람한테 해주고 싶은.ㅠ모기는 싫어요.ㅠㅎ

"뚱뚱하면 모기에 더 잘 물릴 수 있다는 사실이 참 신기하면서도 다소 충격적으로 다가왔는데요."

왓 !! 저도 처음 안 사실입니다. 어쩐지 요새 많이 물더니.. ㅋㅋ

저도 예전보다 많이 물린다 싶었더니..
모든 일에는 이유가 있는건가봅니다.ㅎ

앗~전 모기가 잘 물지않는데 그럼...
무척 위안이 됩니다^^

ㅎㅎ부러울 따름입니다.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60932.34
ETH 3380.87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