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에 보팅하기 릴레이 희망을 보다..!!

in #kr6 years ago

댓글 보팅에 희망을 보다!


어제 이야기 보신 분들이라면 아시겠지만 얼마 안되는 보팅 그래도 기분 좋아지지 않을까하는 마음에서 바로 위에 달린 댓글에 보팅을 해보자라는 이야기를 했는데요.

그 이야기를 하고 난 다음 저의 이야기를 봐주신 몇몇 분들이 정말 바로 위에 있는 댓글에 보팅을 해주셨습니다.


K-20180317-384471.png

K-20180317-384343.png

K-20180317-384301.png


보시면 아시겠지만 제가 한 보팅에 그리고 아랫사람이 해준 보팅까지 댓글을 작성하고 총 두개의 보팅을 받게 되었는데요. 두개는 물론 댓글 하나에 세개의 보팅까지 받는 분들도 있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었죠.


강요는 아지만 위에 있는 댓글에 보팅해주세요!


어쩌면 댓글 보팅 릴레이가 가능하다라는 희망을 보여준 결과가 아닐까라는 생각을 해보기도 하는데요. 앞으로 잘 이어지기만 한다면 스팀잇의 즐거움을 좀 더 더할 수 있는 하나의 계기가 될 수 있지 않을까라는 기대를 해보기도 합니다.


끝말잇기 댓글 형식은 간단합니다!


그래서 그 기대를 가지고서 새로운 형식으로 댓글 보팅 릴레이를 시도해볼까 하는데요. 그 방법은 바로 끝말잇기가 되겠습니다. 저부터 시작을 좀 해볼까 하는데요.

  • 끝말잇기 시작단어!
    [향수]



저의 이야기를 읽고서 별다른 내용 작성해주시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냥 끝말잇기에만 집중을 해주시면 되겠는데요.

  • 잘못된 댓글 예시
    [저도 끝말잇기 해볼게요. 수로]

  • 올바른 댓글 예시
    [수로]



여러분들의 번거로움 최대한 없애드리기 위해서 그냥 댓글에 끝말잇기를 위한 단어만 입력할 것을 제안해봅니다.


향수로 시작해봅니다!


제가 힘이 되는 범위 안에서 저 역시도 달리는 댓글에 보팅을 할 것이고 다른 분들도 앞 댓글에 보팅만 해주신다면 짤막한 끝말잇기 단어 쓰고 보팅 두개를 받을 수 있는 즐거움 좀 더 많은 분들이 느낄 수 있지 않을까 하는군요.

아무튼 재미있게 한번 시작을 해볼까 합니다. 다시 한번 말씀을 드리자면 끝말잇기 시작 단어는 [향수]가 되겠습니다. 그러면 본격적으로 한번 시작을 해볼까요?

향수!

Sort:  

[수영장]

장소

[정수리]

[리듬체조]

[장난감]

[감사]

[사과]
재미있네요^^

[사과]부터 다시 시작해겠습니다!
다음 분은 과로 시작하는 단어 말씀해주세요^^
바로 위에 분에게도 보팅 부탁드립니다^^

[석가모니]

사흘

다음 분들을 위해서 쉬운 단어로 해주세요^^
그리고 끝말잇기 양식은
[사흘] 이렇게 하시면 되겠습니다.^^

그쵸?
그래서 고치러 왔는데, 아래 이으신 분이 있네요^^
훌륭한 저분께 보팅해 드려야겠네요^^

적극적인 참여 감사합니다^^

참여 감사합니다^^
다음 분부터 사과!로 시작하겠습니다!
과로 시작하는 단어 말씀해주세요^^

니모 귀엽네요:) 난 맨날 니 나오면 니스만 말했는데 ㅋㅋ 이제 니모로 갈아타겠어요!ㅋㅋㅋ

[기차]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548.53
ETH 3594.05
USDT 1.00
SBD 2.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