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저의 짧은 생각으로 작성된 글이라 수정합니다.
아울러 오해를 불러일으킨 점에 대해서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앞으로 좀 더 생각하고 좀 더 신중하게 생각해서 이야기하도록 하겠습니다.

Sort:  

셀프보팅 미약해서 안하는것 이해합니다^^

저 그런데 tip2yo 님이 보팅 해주시는 기준은 어떻게 되시나요?

한참 놀러 오셔서 tip2yo님의 좋은 글에는 보팅도 해드렸는데 ...

저한테는 답글만 남겨주시고 보팅은 해주시지 않더군요.

개인적으로 좋은 글도 더러 있었다고 생각됩니다.

tip2yo님에게 보팅을 잘받지 못해 서운했어요.

저의 경우 어떤 내용이 들어 있을지 모르는 댓글의 수도 중요하고.

'좋아요'라는 의미가 담긴 업보팅도 좋아합니다.

그런의미에서 저에게 보팅은 안해주시고 답글만 달아주신 Tip2yo님은 다른 사람에게 보팅은 어떻게 하는게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하시는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셀봇 저는 하는 편입니다. 보팅 숫자가 0이명 서운해서요

우선 이렇게 의견 남겨주셔서 감사하고 또 한편으로는 서운한 마음 가지신 것에 대해서 참으로 죄송하게 생각을 하네요.ㅠ
아무튼 제가 보팅을 하는 기준이라.. 사실 딱 이렇다 할만한 기준이 없는건 사실이에요. 그냥 그날그날 좋았던 이야기 혹은 제 눈에 익었던 아니면 제 미릿속에 기억되어 있던 분들이 글을 작성하시면 읽어보고 댓글을 먼저 달고 나중에 보팅을 하죠.
이해안가실 수도 있겠지만 그냥 집에 있는 시간에 스팀잇에서의 다른 분들 이야기 보고 하는게 인생의 낙이 되어버린 듯한 요즈음입니다. 그래서 그냥 다른 분들의 이야기를 읽는 것에만 집중하지 않았나 생각을 하는데요. 그러다보니 아마 이렇게 서운한 마음을 가지시게 된 분들도 생기게 되지 않았나라는 생각을 해보네요.ㅠ
아무튼 서운하게 생각을 하셨다라는 부분에 대해서 너무 죄송하게 생각하고 다시 한번 이렇게 댓글도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보팅이 소통의 방법이라고 하시는데 그건 그렇다고 치고

기브엔 테이크 까지는 아니더라도 팔로워가 1300명에 달하시는 분이 팔로우는 겨우 30명?

뭐 매번 새글을 읽으셔서 팔로우가 필요 없으실 수도 있지만요.

적으신 글에 따르면 소통은 일방통행이 아닐텐데요?

그냥 적으신 글이 눈에 밟혀서 답글 남기고 갑니다.

스팀잇은 자료가 다 오픈 되어 있어서 무서운 곳이네요

그냥 다른 분들 이야기 보면서 생각나는 말 댓글로 달면서 시간 보냈던게 그냥 혼자서 노는 방법이었죠. 어떻게 생각해보면 혼자서 댓글을 달았다라는게 소통은 아니리라는 생각이 되는군요. 말씀대로 일방통행이었던것 같습니다. 지적 감사합니다. 스팀잇은 소통이니 뭐니 제가 말할 입장은 아니라는 생각이 드는군요. 아무튼 마음에 안드시는게 있었다면 저로 인해 화가 나는 부분이 있었다면 진심으로 사과드리겠습니다..

궁금한게 있는데 글은 읽고 댓글 다시나요? 지난번에 보니까 업로드 1분도 안되서 다시던데요ㅎㅎ

넵 글읽고 댓글 답니다.
종종 너무 긴 글이면 그냥 넘어갈때도 있죠.

팁투유님은 댓글로 주로 소통을 하시는데 전 그런거 전혀 이상하다고 생각하지도 않을 뿐더러 대단하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보팅도 뭐 저도 친한사람 아는 사람들 많이 해주고 거의 모든 글에 셀봇하기에 팁투유 님이 누구에게 보팅하시든지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위 글에서 보듯 '팁투유님 자신처럼 보팅해라' 라는 뉘앙스의 글에 의아했을 뿐입니다.
전 팁투유님께 보팅 받아본적이 없거든요.

그리고 생각하지 못하셨어도 팁투유님은 이미 스팀잇 kr에 유명인사이십니다.^^

잘난거 하나 없는 제가 팁투유님께 뭐라 해서 죄송합니다.

앞으로도 댓글로 왕성한 소통 부탁드리겠습니다.

소통이라는 표현이 잘못 되었다라는 점 이해합니다.
그런 점에서 저의 표현이 잘못 되었다라는 점 역시도 공감합니다.
앞으로 소통이라는 말로 포장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매번 글 남길때마다 고민해요 .. 셀봇을 할지 말지..ㅋ 느낌가는대로 ~
다른분들께 보팅을 많이하고자 노력해봐야겠어요~~

적정한 수준의 자기 보상도 나쁘지않다고 생각해요

셀프로해도 다른분을 해드려도 티가 안나네요ㅠㅠ

흠. 고민 해봐야할 문제입니다 ㅠ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ㅎㅎ 저도 셀프보팅이 저에겐 의미가있나싶어서 생각하던부분인데^^ 비슷한생각이시네요!!
셀프보팅 해도 전 진짜 티도안나네요ㅜㅜ

저도 요즘은 셀봇을 안 해요. 해봐야 0.03~0.05 ㅎㅎㅎ
나중에 고래가 돼도 셀봇 안 하려면 지금부터 안 하는 습관을 들여야 할 것 같아서 안 해요. ^^

참고하도록 하겠습니다. @tip2yo님~
솔직히 보팅해주는 분들이 없어서 셀프보팅했는데~
점점 보팅파워가 부족해지는 경우가 생기더라고요~ ㅎㅎ
셀프보팅을 줄이면 다른 분께 할애할 수 있으니
나름 염두해두면 좀 더 많은 분들과 소통할 기회를 얻게 될 것 같긴하네요~ 히~

그 이상만큼의 Vote를 드리고 갑니다. 초심 잃지 말고 같이 노력해 보자구요 :)

@. 그래도 스팸이나 낚시글에 낚이진 마세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914.63
ETH 2664.93
USDT 1.00
SBD 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