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과의 알뜰한 생활을 원하신다면!

in #kr7 years ago

혹시 반려동물과 함께 생활하시나요?


가볍고 휴대하기 쉬운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결제 수단 한가지 바로 신용카드가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다들 잘 아시겠지만 체크카드의 종류 한두가지가 아닐까 할 수가 있겠는데요.

그래서 중요한 것이 되도록이면 많은 혜택을 받아볼 수 있는 신용카드를 선택하는 것이 아닐까 합니다. 오늘은 반려동물과 함께 생활하시는 분들을 위한 신용카드 종류 한가지 좀 알려드릴까 하는데요.


반려동물과 함께 생활하시는 분들을 위한 신용카드!


바로 kb 펫코노미라는 카드가 되겠습니다. 반려동물과 함께 생활하는 분들을 위한 체크카드이니 만큼 반려동물과 관련된 다양한 혜택이 있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었는데요. 간단하게 좀 추려보자면

  • 동물병원.애완동물 업종 30% 청구할인
  • 인터파크pet 10% 청구할인
  • 반려견 단체보험 무료가입



일반적인 체크카드에서는 누릴 수 없는 오로지 반려동물과 함께 하시는 분들을 위한 특별한 체크카드의 혜택이 아닐까라는 생각을 해보는데요.


장보는데 사용을 해도 되겠는데요?


물론 신용카드이니 만큼 다른 카드들에서 심심치 않게 볼 수 있는 기본적인 혜택 역시도 받아볼 수가 있었죠.

  • 대형마트 5% 청구할인



아무튼 이정도면 충분히 펫코노미라는 이름에 걸맞는 혜택이 아닌가라는 생각을 해보는데요. 다만 이러한 혜택을 받아볼 수 있는 대신 신용카드이니 만큼 연회비도 있다라는 점 꼭 기억을 해두셔야 하지 않을까 하는군요.


그래도 과도한 사용은 안되죠!


아무튼 사람들의 생활 패턴에 따라서 새로운 혜택을 갖춘 신용카드들도 점점 많아지고 있고 또한 계속해서 그렇게 되지 않을까 하는데요.

이왕이면 나의 소비패턴에 맞는 좀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신용카드를 선택하는 것이 현명하겠죠. 단 과도한 신용카드의 사용은 자제하셔야 한다라는 점 다들 잘 아시죠?

아무튼 이런 카드도 있구나 신기해서 소개해드렸고 다음에도 도움될만한 이야기 있으면 바로바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모두들 행복 가득한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

Sort:  

저도 고양이 키우고 있는데 알아봐야겠습니다~

tooza라는 태그가 있었네요^^
코인 만큼이나 태그의 세계도 엄청 다양한거 같아요 ㅎㅎ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8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려동물 병원비 보험처리도 안되서 엄청큰데 할인은 쏠쏠한 정보네요!
감사합니다

동물병원가면 건강보험이 왜 좋은지 알게 되지요.
요즘에는 반려동물 보험도 있다고 들었어요.
제가 @tip2yo님 모방 좀 했습니다. ^^;;

신기방기하네요
반려동물시대네요~~

저도 강아지 키우고 있습니다. ㅋㅋ

이런것도 잇군요 ㅎㅎ 감사합니다

반려동물 키우시는 분들께 좋는 카드네요 ^^

이런정보 완전도움되는거 같아요 감사해요
1517755339680.gif

오 병원비 할인은 도움이 많이 될거같네요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4629.11
ETH 2670.11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