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팅파워가 아직도 남았네요-

in #kr6 years ago

아시는 분들은 다들 잘 아실만한 저의 스팀잇 지론이 있죠. 그건 바로 보팅파워 아끼다가는 똥이 된다라는 이야기인데요. 그래서 항상 저의 이야기를 읽고 보팅을 해주신 분들에게 찾아가서 보팅을 해드리고 있죠.

아울러 매일 오전에 보팅받을 글을 댓글로 남겨주시는 분들에게 있어서도 매일마다 보팅을 하고 있는 중입니다. 이렇게 파워를 소진하지 않으면 정말 똥이 되어버리고 마는 것이니 말이죠. 그럼에도 불구를 하고 여전히 파워가 남아있는 중이네요.

그렇다고 해서 막 보팅을 할 수도 없는 일이고 또 그렇다고 해서 이벤트를 다시 진행해서 하자니 보팅을 할 여력이 많이 부족할거 같애서 말이죠. 그래서 제목에는 이벤트 관련 내용을 표시하지 않고 몰래 이벤트를 한번 해볼까 합니다.


  • 보팅을 해주세요.
  • 팔로우를 해주세요.


위의 두가지 하신 분들은 당연히 찾아가서 보팅을 해드립니다. 이벤트 의사를 밝히지 않은 글에 또 몇분이나 참여를 해주실지도 상당히 궁금해지네요.

감동은 언제나 예상하지 못한 상황에서 온다고 하던데 지금 이 뜬금없는 이벤트가 여러분들에게 조금이나마 예상치 못한 소소한 즐거움을 선사해주길 기대해봅니다.

Sort:  

여전히 좋은 이벤 해주시는군요 ^^ 저도 보팅하고 가욧

감사해요.ㅎ
이벤트 더 많이 하고 싶은데 능력이 안되네요.ㅎ

안녕하세요. 스팀잇 뉴비입니다. 보팅과 팔로우 그리고 관심이 필요한 상황입니다~~^^

스팀잇 시작하셨군요!
열심히 하셔서 성공 이루시길 바래요!

보팅하고 갑니다. 주말 잘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행복한 주말 되세요!

헤헷 오랫만에 뵙는 팁투유님인데
깜짝 이벤트가 저를 맞아주네요 :)

ㅎㅎ잠시 기쁘셨다면 다행입니다.ㅎ

아 ㅎ.,ㅎ 항상 고생이 많으세요 ~ 오늘 불금인데 즐거운 하루 되세요 ~~ 참여도 해보고 갑니다.

고생은 무슨.ㅎ
불금 되세요^^

안녕하세요 보팅하구 갑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하죠. 힘이 되지요. 아직 초짜라서요 ㅎ

저도 거의 뭐 초짜애요.ㅎㅎ

안녕하세요!
https://steemit.com/kr-pet/@clarekang/27
요 글에 보팅부탁드려도 될까용?

넵! 물론입니다.ㅎ

보팅하구 갑니다+_+ ㅎㅎㅎ 아끼다 똥되는거죠 ㅠ

똥되기 이전에 얼른 써야죠.ㅎ

저도 열심히 여기저기 찍구 댕기네염 ㅋㅋㅋ

똥이 되어서는 안되죠.ㅎ

댓글에도 하나 보팅합니다!
똥되기 전에.ㅎㅎ

저도 살포시 하나 눌렀습니당 ㅋㅋ

헉..보팅금액이 너무 차이나네요.ㅠ
죄송해서 하나 더 드립니다.ㅠ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4156.67
ETH 3169.32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