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에서 싸우는 아버지의 모습-

in #kr6 years ago

저녁에 친구들과 함께 밖에서 식사를 하게 되었답니다. 날도 더워진다고 해서 다들 닭백숙을 먹으러 가게 되었는데요. 오랫만에 먹으니 맛도 있고 몸에 힘이 생기는 듯한 느낌을 받았었죠. 그 일이 있기 전까지는 말이죠.

무슨 일이 있었는고 하니 식당에서 주인과 손님으로 온 아저씨가 싸우고 있었고 아저씨가 온갖 욕을 하고 있었던 상황을 보게 되었다는 것이죠. 무슨 이유에서 그렇게 싸움이 시작이 되었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중요한건 모든 사람들에게 들릴 만큼 욕을 하는 그 분도 참 그렇다 생각을 했지만 정작 참 이건 아니다 싶었던건 부인과 아이들과 함께 온 손님이었다는 것이었죠. 특히나 어린 자녀들이 있는 앞에서 그런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아저씨가 참 안타깝다 하는 생각이 들더군요.

그런 아버지의 모습을 보는 아이들은 그 순간이 얼마나 무섭고 공포스러웠을까요. 행여라도 저런 모습을 보고서 아이들이 그대로 무의식적으로 배우게 되는 것은 아닐까 하는 걱정이 생기기도 했습니다. 아이들은 부모의 거울이라고 이야기를 하는데 말이죠.

Sort:  

저희 아버지도 굉장히 호전적이어서 자주 육두문자를 쓰며 싸우는데 당혹스러울 때가 한두 번이 아니었죠... 너무 무섭구요. 그런데 어느샌가 아버지를 닮아가고 있는 저를 봅니다.

저도 아버지의 모습을 닮아가고 있는 중이죠.
닮기 싫은 모습까지도 무의식적으로..

아... 어떤 장면인지 눈앞에 생생하게 그려지네요 ;;
아이들은 정말 얼마나 아버지가 한없이 무서워보였을까요
아이들이 안쓰럽네요...

저도 아이들이 안스럽다는 생각이 너무 들더라구요.

그렇게 해야 자기 자존심이 산다고 잘못된 생각을 하는 사람들이 있는거 같아요. 안타까운 모습이죠 ㅠ

정말 안타깝지만 제가 뭐 어떻게 할 수는 없는 일이니ㅠ

우리는 알았으니까 안그래야 겠죠.
아이들은 뭐든지 배울텐데 안타깝네요.

정말 아이들이 너무 안타까워 보였어요.ㅠ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225.97
ETH 3275.70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