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이렇게 활동하면 되겠죠?

in #kr7 years ago

아시는 분들은 다들 잘 아시겠지만 길지 않은 스팀잇을 하면서 참 나름 우여곡절이 많지 않았나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어쩌면 스팀잇이라는 공간 안에서 더 열심히 해서 무언가를 이루어야겠다는 욕심 때문이 아니었나라는 생각을 해보는데요.

그래서 요즈음은 그냥 조용하게 스팀잇을 즐기고 있는 중이랍니다. 나름 이렇게 하고 있는데 앞으로도 이렇게 하면 되겠죠?


  • 저의 글을 읽고 댓글 달아주시는 분들에게 꼭 다시 댓글로 인사를 하죠.
  • 보팅은 저의 글에 댓글 달아주시거나 혹은 보팅을 해주시는 분들 위주로 한답니다.
  • 다른 분들의 이야기를 읽고서는 가급적이면 보팅으로만 보답을 하고 있는 중입니다.


그냥 쉽게 이야기를 해서 요즈음은 정말 여유를 즐기면서 스팀잇을 즐기고 있는 중인데요.

얼마전까지만 해도 정말 전투적으로 스팀잇을 하지 않았나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전투적으로 하니 컴퓨터 앞에 있는 시간도 많아졌고 다른 활동을 할 시간은 자연스레 줄어들 수 밖에 없었죠.

하지만 이제는 그냥 여유를 가지면서 좀 더 마음 편안한 스팀잇을 하려고 생각하고 있고 아울러 지금 나름 그렇게 하고 있는 중인데요. 여유를 가지고 그냥 하고 싶은 이야기 생각날때마다 하면서 스팀잇 즐기니 왠지 더 즐거운 느낌?

아무튼 각자의 스팀잇 활동 방향이 다들 다르겠지만 그 안에서 즐거움 만큼은 놓치지 않으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래야 스팀잇도 꾸준하게 갈테니 말이죠. 모두들 편안한 저녁시간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Sort:  

댓글에 대댓글 달아주시는 건 참 좋은 매너라고 생각합니다.

글 잘 읽었습니다. 팔로우했습니다.

그리고 제가 스팀잇 여기저기 구경다니며 제 소개도 짧게 하고 있습니다.
'터보힘준' 유머(인'터'넷에서 찾아'보'기 '힘'든 수'준'있는 유머)와
인성교육칼럼을 게재하고 있습니다.
인터넷3대 구경거리는 미인, 동물, 유머라고 합니다.
제 창작 품위유머도 한 번 구경 오십시요 @isson99

넵! 감사합니다.ㅎ
찾아뵐게요.ㅎ

네 꼭이요~

저는 시간이 되는만큼만 전념하자!

대신.. 1일 1포스팅에 꾸준히 쓰는 글들은 주 1회라도 쓰자!

라는 생각으로 최대한 넉넉하게 잡고 나니 숨통이 트이더라구요..

마음편한 스티밋 생활!! 함께 동참해야겠습니다 ㅎㅎ

그냥 마음 편하게 하는게 최고가 아닌가 생각을 해보네요.ㅎ

즐겁게 하는 게 제일 좋더라구용ㅎㅎ사람들과의 소통도 좋고 자주 마주치는 사람들과는 더 정도 생기는 느낌도 들구ㅎㅎㅎㅎ재미있게 즐기다보면 더 좋은 일이 생길 것 같아요^,^

맞아요! 즐겁게 하다보면 좋은 일이 생길거에요.ㅎ

저를 포함해서, 그냥 즐겁게 하자구요ㅎㅎㅎ

물론입니다!ㅎ

시간 나는대로 그냥 마음편히 스팀잇을 하는게 저는 가장 좋은거 같아요 ㅎㅎ

저도 이제 그렇게 하려구요.ㅎ
마음 편안하게.ㅎ

스팀잇에 투자할 수록 많이 돌아오지만 나 자신에게 투자할 시간도 있어야 할 겁니다.
쉬엄쉬엄 하시길 바라요

넵! 명심하겟습니다.ㅎ

저도 여유시간만큼만 딱 집중해서 하고ㅜ있어요..... ^^ krw 채굴도 꾸준히 해야하니까요 ^^

ㅎㅎ바쁘시네요.ㅎ
화이팅이에요!ㅎ

글을 읽고 제 자신을 돌아봤네요~ 정해진 몇몇 분과 소통하게 되는게 조금 아쉽긴 하지만.. 전투적으로 댓글 다는 것도 조금 공허해지는 것 같고 그렇네요..ㅎㅎ 어쨌든 즐기는 방향으로 하는게 가장 좋은 것 같네요^^

역시 즐기는게 최고가 아닌가 해요.ㅎ

전에는 거의 모든 글의 댓글중 탑3에 @tip2yo 님의 댓글이 있었던 거 같아요.
요즘 좀 주춤하신다했더니 숨고르기 중이시군요.
네, 오래 즐길 수 있는 나름의 방법을 찾는 건 중요한 것이라고 생각해요.
언제나 즐기는 스팀잇이 되시길...

ㅎㅎ주춤..ㅎ
다시 저의 열정을 불러 일으키시는군요.ㅎ

욕심을 버리면 되지만, 그게 참 쉽지 않네요.
특히나 주변에 이런식으로 큰돈을 벌었다는 사람이 있는 경우는 더 그렇지요...

욕심이란게 결코 쉽게 버려질 수가 있는건 아니겠죠?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1779.77
ETH 2434.59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