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나의 아저씨 - 요즘 내가 너를 보며 하루하루를 버틴다

in #kr6 years ago

kr-gazua는 반말이야 형들 알지?

횽들 드라마 좋아해? ㅎㅎ
내가 원래 아이유 노래를 좋아하는데 TVN에서 "나의 아저씨"라는
드라마에 아이유가 출연한다기에 봤어.
근데.. 이 드라마를 보는 이유가 바뀌었어.
바로 이 둘의 캐미가 너무 기대되기 때문이야.

bhbhbhbhb.png
kjkjkjkj.png

극중에서 박기훈(송새벽 분)은 자신의 영화 데뷔작에
주연 배우로 출연했던 최유라(나라 분)로 나와.
기훈이 영화감독이었을 때 유라가 그의 데뷔작에 캐스팅됐었는데,
일명 '발연기'를 한다며 크게 혼내지.
그 작품 이후 연기 트라우마가 생긴 유라는 술버릇까지 생겨
나름의 고통을 겪으며 살고 있어.
오랜만에 기훈을 만난 유라는 먹을거리를 사들고 오는가 하면,
당시 함께 일했던 스태프를 데려와 망신을 주기도 하지
이렇게 하면서 둘 사이에 러브라인이 생기는데..

와.. 왠지 자꾸 감정이입되면서 기훈이 짠하기도 하고
유라보면서 안구 정화하고,,,, 짠한 사랑에 몰입되더라.
나 늙었나봐 ㅜㅜㅜㅜㅜ 드라마 보고 감정이입하고;;;

극중에서 기훈과 유라가 기훈의 지인들을 불러서 술 마시는 장면이
있어. 거기서 지인 한명이 유라에게 기훈이 왜 좋냐고 묻는데..

유라가 "망해서 좋아요" 이런다.
자기는 살면서 망하면 못살거라고 생각했는데, 감독님이 망하고도
잘사는거 보고 내가 잘못 생각하고 있었구나, 망해도 묵묵히 살아가는
감독님이 존경스럽다는 대사를 보면서 왠지 모를 공감을 했어

그리고 나라는 진짜 연기 엄청 늘었고, 눈물 연기 슈퍼그뤠잇~~!!

나라야 울지 말어~ 앞으로 꽃길만 걷자. 너 발연기 아녀~!
너 우는 연기보고 나 울뻔했다 ㅜㅜㅜ

Sort:  

ㅋㅋㅋㅋㅋ이거 재밌나보군. ..

꼭 봐봐
주말 시간 가는줄 모르고 정주행하게 될 것이야

집사람이 재밌다고 하는데 난 왠지 집중이 안돼
요거 말고 밥잘사주는 예쁜 누나도 집사람만 재밌나봐
아오 일해야지~

밥잘사주는 예쁜 누나도 재밌긴 한데 내 스타일은 아냐
나도 드라마는 잘 보는 편은 아닌데.. 유독 나의 아저씨가 꼳히더라 ㅋㅋㅋ
주말은 쉬면서 일해~^^

이렇게 스팀잇 댓글다는게 쉬는거지 뭐 ㅎㅎ

긍정적인 생각 보기 좋아~ ㅎㅎ
사실 나도 주말은 스팀잇하면서 시간보내 ㅎㅎ

나는 둘다 짱^^
난 드라마 광 ㅋㅋ

Congratulations @timesfriend!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안녕? 난 가즈아 홍보 빌런이야.

이왕 반말하면서 가즈아 쓰는거라면

https://steemgazua.com/ 여기 들어와서 쓰는게 어때?

작지만 압둘라형이 보팅도 해줄꺼라구.~

내가 댓글다는게 싫다면 뮤트해도 괜찮으니 즐거운 스팀 가즈아 하길 바래.

오! 이런 정보는 몰랐어
적절한 홍보라고 생각해
좋은 정보 고마워^^ 참고할게!!

와우 나의 아저씨, 요즘 나의 짱 드라마
난 아이유 너무 사랑해서 ㅋㅋ

아이유 팬이시군요 ㅎㅎ
저도 아이유 노래 엄청 좋아하지만 이 드라마에서만큼은
나라에게 몰빵입니다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1110.07
ETH 2731.78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