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5 entertainment의 게임을 아시는 분? Twin moons society 플레이기(play記)

in #kr7 years ago (edited)

컴퓨터 윈도우 계정 로그인을 하는데 그페이지에 링크가 보이더니
"모험을 하러 가려면 클릭!" 뭐이런 링크가 떴습니다.ㅋㅋㅋ
아니... 윈도우 계정 로그인 페이지에 이런 광고 링크라니ㅋㅋㅋ

아무튼 그냥 궁금해서 클릭을 해봤는데... 스토어 페이지로 이동하더군요.

G5.JPG

뭔가 해서 이것저것 살펴보다가(제가 윈도우즈의 홍보에 넘어가버렸네요ㅎ -_-)
흥미로운 게임이 많이 있었어요. 그림체도 참 괜찮고...

그럼 하나만 해볼까 라는 가벼운 마음으로 Twin moons society를 선택.
다양한 기기에서 게임을 지원하네요.
저는 컴퓨터에서 윈도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아 플레이 해보았습니다.
수수께끼를 풀어가는 방식에 일러스트도 뛰어나고 효과음까지! 안빠져 들수가 없었습니다.

가상의 수석연구원이신 아버지에게 편지를 받고 시작ㅎㅎㅎ
저기의 그레이양은 아버지와 함께 코웍하시던 분이라네요ㅋㅋㅋ

대한민국의 연구원의 현실을 생각하면 맘이 넘 아프지만...
멋있는 것은 어쩔 수 없군요...



일러스트도 고퀼에다가 음향효과까지 괜찮았어요.

스포 방지를 위해 많은 것을 올리지는 않겠지만.
클릭으로 숨은 물건들을 찾고 그 물건들을 이용해서 수수께끼를 풀고 스토리를 진행해 가는 방식입니다.

이것 저것 찾고 조합해서 활용하면.

이렇게 불도 지펴서 더 자세한 아이템을 찾고. 대충어떤 진행 방식인지 감이 오시나요?ㅎㅎㅎ



수호자가 내는 수수께끼도 풀고~ 다음 스토리로 고고~



현실세계에서 받기 힘든 칭찬을, 뭔가를 할때마다 받으니까...
좋군요...
뭔가 격려받는 게임이란... 소소한 힐링?



앞으로도 많은 모험이 기다리고 있네요. 아~ 좋아라ㅋㅋㅋ 한편씩 재밋는 스토리를 진행할 생각을 하니 설렙니다.

색다른 게임을 찾고싶은 요즘이었는데, 흥미로운 게임을 찾았네요ㅎㅎㅎ

일러스트 퀄리티는 물론 음향효과도 만족스럽습니다.

오늘 처음 만난 G5 entertainment사 이지만(혹시 많은 분들은 이미 알고 있었을 수도 있겠네요.)
굉장히 호감이 가는 군요!

이러한 진행방식의 게임에 관심있으시다면 살포시 추천해드립니다.

사이트 주소
https://www.g5e.com/

Sort:  

아이튠즈에 이런 류의 추리게임이 많더군요 ㅎㅎ 특히 G5 에서 제공하는 이런 종류의 게임들이 많아요. 한참 꼳혀있을 때 G5 에서 제공하는 게임들을 다 다운받아서 열심히 아이패드에 클릭질을 했던 기억이 나네요

한글어 판으로 따지자면 방탈출 시리즈도 있지요 ㅎㅎ

여기, 이미 많은 것을 클리어 했을 것만 같은 포스의 @beoped님ㅎㅎㅎ
전 이런 수수께끼 풀리 류의 게임은 잘 안했던지라 새롭고 관심이 가네요ㅎ
방탈출 시리즈도 검색하러 가봐야겠습니다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03.16
ETH 3137.29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