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두 거래소가 어떤 드라마를 쓸지 기대되는 군요. (빗썸과 코인원)

in #kr7 years ago (edited)

빗썸이 모네로 상장관련으로 후끈하지요...
그런데 오늘 저녁에 코인원에도 퀀텀이 상장될 예정입니다.


빗썸 모네로(XMR) 오늘(8월28일) 5시30분 상장예정
코인원 퀀텀(QTUM) 오늘(8월28일) 6시 상장예정


빗썸 모네로와 코인원의 퀀텀(큐텀) 상장 시간이 묘하게도 비슷해서 이 두 거래소 딱 대결구도 같네요.




현재 코인원은 퀀텀 상장이랑 서비스 때문에 점검중이군요.

사실 점검 예정시간이 5시까지인가 인데... 암튼 좀 길어졌나 봅니다.

참고로 코인원 퀀텀 입금은 5시부터, 거래는 6시부터 예정되었었습니다.

입급이 5시 부터 였으나... 현재 점검시간이 연장되었으니... 퀀텀 입금이 잘 이루어질런지.... 불안감이 있네요.



결론적으로 어떻게 이렇게 두 거래소가 비슷한 시간에 이렇게 상장을 진행하네요ㅎㅎ

오늘의 관전 포인트는 두말할 것 없이 두코인의 가격변동이겠고,

상장후에는 서버 다운이 일어나곤 하는데,

과연 몇시 몇분에 다운될지 지켜보는 것도 오늘 관전 포인트가 되겠습니다. 허허허;

아무튼 이런 이벤트로 인해 다른 알트는 한동안 조용할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치킨과 함께 관전하겠습니다.

건강을 위해(?) 방울토마토를 곁들여 봄ㅋ

Sort:  

상장 기대됩니다 ^^

네, 오늘 저녁 치킨 시켜서 관람 좀 해야겠어요ㅋㅋㅋ

재밌을것 같습니다 예전에 테스트용으로 큐텀1개를 사놨는데 16500원이
12000까지 가더니 안본사이에 또 18000원이 넘었네요 ㅎㅎ

와우~ @healings님 소소한 재미네요ㅎㅎㅎ
저도 이제 코인 정리할 때 몇개 정도는 남기고 잊어버려 볼까봐요ㅋㅋㅋ

기대를 많이 했는데 아직 서버가 터져서 제자리네요 ㅠ

정말... 이 서버문제ㅠㅠ
수익도 많은 것으로 알고 있는데... 투자를 좀 했으면 좋겠네요...

저도 이번 계기로 코인원 가입했어요~ 처음으로 메이저(?)가 아닌 코인이 한국시장에 상장되는것 같아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802.69
ETH 3413.56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