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랑고 한복 이벤트가 끝이 났나보다ㅠㅠ (생활한복 제작 버튼이 안보임)

in #kr6 years ago (edited)



이상하다... 분명히 생활한복 버튼이 있었는데...

설날이 지났다고 이벤트도 없어졌나보다ㅠㅠ

(아... 아직 연휴는 남았는데에 ㅠㅠ)

허탈하다. 게임의 세계에서도 현실과 같은 허탈감을 느끼고 있다 ~,~;;;;


비단실은 모아둔 그대로...

훔 ㅠ_ㅠ 나만 안 보이거나 그런 오류 일까?

베틀 1개로 시작해서 열심히 레벨업 하고 겨우 베틀 2개를 만들어 반복작업을 하고 있었는데...

혹시 몰라서 듀랑고 페이스북 공식 계정에 가봤는데.

이벤트 종료 시간은 어디서 발표된 것인가아~~~~ ㅠ_ㅠ

'좀 더 일찍 제작을 시작할걸...'

이라는 이제 와봤자 소용없는 후회부터ㅋㅋㅋ

'낮은 레벨로 열심히 스킬 찍어 겨우 베틀 만들고,
작업대 만들고 고생을 했지 않냐. 내 레벨로는 최선을 다했다...'

라는 위로 아닌 위로까지. 스스로 많은 대화를 하고 있다.


인간이 가상세계에서 적응하고 목표를 가지고,

노력이 들어감으로써 애착을 가지게 되는 현상,

그 애착 덕분에 경험하는 허탈감을 오랜만에 느껴보고 있다ㅋ

어떻게 보면 게임 서버에 저장된 수치에 불구하고...

그 세계에서만 존재하는 것인데.

하... 매트릭스 내용이 기억이 잘 안 나지만... 왠지 비슷한 것 같다.

암튼... 인간의 삶이라는 것은 결국 뇌의 기억인 것이다...
(충격때문에 안드로메다로 갔습니다ㅋㅋㅋ)

음... 근데 매트릭스 내용이 기억이 하나도 안난다. 매트릭스나 다시 보러 가야겠다.

Sort:  

ㅠㅠ 내년 설날을 기다려야 되나요;; ㅋㅋㅋㅋ

빨간날로보면 아직 설날기간아닌가요 ㅎㅎㅎㅎ

그래도 아직 연휴가 안끝났고 보통 이벤트 종료하려면
점검 시간에 하기 마련인데... 어디선가 가능하지 싶네요
저는 재료는 못 모았는데 상자뽑기에서 한복이 나와서
얼추 입고 다니게는 됬어요 ;D

아쉬웠겠습니다....

듀랑고 하다가 너무 어려워서 삭제했는데

잘 키우신 것 같네요

아깝네요 내년 설날을 기다려야 하나요
이 글을 보면서 타이밍이 중요하구나 생각했네요^^

post.JPG

Congratulation

Today 1 year ago you joined SteemIt
Thank you, for making SteemIt great and Steem on for more years to come!

(You are being celebrated here)

Congratulations @tiagd!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3
JST 0.031
BTC 61410.76
ETH 2867.07
USDT 1.00
SBD 3.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