딤딤섬(부산 신세계 백화점 센텀점)의 챠슈와 우육탕면

in #kr6 years ago (edited)

부산 센텀 딤딤섬의 챠슈와 우육탕면



이번에 부산 센텀을 다녀 왔습니다. 9층이었던걸로 기억하는데 보면 식당가가 있는데요~

평소에 먹어보지 못한 우육탕면과 챠슈를 도전 해봤습니다.


내부 인테리어도 이국적이었구요~

무엇보다 자리를 안내하는 매니저 같은 분이 웃으면서 친절하게 대해 주셨어요.

많이 복잡한 시간이었지만, 최대한 친절하게 안내 해주려 했던 모습이 기억나네요.


사실 딤섬이 유명하다고 하지만! 딤섬류는 왠지 구미가 당기지 않아서ㅎ

저는 먹어본 적이 없는 우육탕면을 도전해 봤어요.


생각보다 맑은 국물이었어요~

평소에 먹어보지 못한 국물이었습니다.

국의 맛도 맛이지만 면이 참 맛있었어요~

추운 날씨에 캬~ 몸을 녹이기에 충분했습니다.

약간의 특유의 향신료가 가미 되었는지 독특한 향이 느껴졌으나

오히려 독특해서 잘 먹었습니다.

(강하지는 않으나 취향에 따라 호불호는 갈릴 것 같군요~)


단백질 섭취를 위하여~ 챠슈를 주문했습니다.

윤기가 반질반질 정말 맛있게 생겼죠?

보기만 해도 먹음직 스럽네요~

저는 처음엔 일본의 라면위에 올라가는 챠슈를 상상했는데,

그것보다는 조금 더 퍽퍽한 식감이고요, 그렇다고 나쁜 식감은 아니었고 괜찮았습니다.

인상 깊었던 것은 땅콩과 오이가 같이 나오더라구요~

다른 반찬이 없기 때문에 특히 오이는 요긴하게 잘 먹었습니다.


새로운 음식을 도전해 본 하루였어요~

이젠 조금만 관심을 가져보면 멀리가지 않고 가까운 곳에서

세계의 곳곳의 다양한 음식을 편히 맛보는 것 같습니다^^


딤딤섬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주소: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센텀남대로 35 신세계백화점센텀시티점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센텀남대로 35 신세계백화점센텀시티점]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아직 제가 먹어보지 못한 음식들이 너무 많이 있는것 같군요;; ㅎㅎ

맞아요~ 그래서 세상은 아직 모험하기 좋은 것 같습니다ㅎㅎㅎ

우육탕은 편의점식으로만 먹어봤는데... 맛있어보이네요. 딱 술안ㅈ...

아핫, 따끈한 국물 술안주... 이죠ㅎㅎㅎ

딤딤섬이 한국에 들어와 있군요
완차이 본점 내일 가볼예정이었거든여

딤딤섬이 생각보다 유명한가 보군요ㅎㅎ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네 처음 먹었는데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572.52
ETH 3097.69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