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재미] 듀랑고 게임에서 코인을 외치다

in #kr7 years ago (edited)

듀랑고 게임에서 코인을 외치다



듀랑고라는 넥슨 게임을 해보고 있습니다.

역시 돈슨에서 만든 게임은 중독성이 있을 거라는 우려반 기대반으로 시작해 보았는데요.

개인적인 생각으론 마비노기 + 몬스터 헌터(일명몬헌) 의 느낌을 받았어요.

수많은 노가다(반복적인 작업)가 존재하고, 몬헌과 같이 사냥을 하고 그 고기도 구워 먹고~

그런데 이게 사람들을 모아 작업을 맡아 공존 할 수 있다는 개념은 좋더군요.

가상 공간에서 사람들과 협동을 하며 사는 것이죠.

아직 레벨은 높지 않지만 간간히 해볼 만한 게임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나만의 장소를 꾸민다는 것이 애착을 더해 줄 것 같아요~

보이시나요? 깨알 애착 표현입니다.

표지판에 마음대로 텍스트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그림 보이세요? 제가 도트로 일일이 찍어서 그렸습니다.

비트코인 로고, 잘 그리지 않았나요? (~,~)?

비트 가즈아~

(캐릭이 하트를 그리고 있습니다.)
이왕 갈거 알트도 가자아~ 듀얼 문~~

환호하는 캐릭입니다.

간간히 접속해서 꾸미기 무척 좋은 게임입니다.

(특히 코인에 대한 애정을 게임에서까지 무한 발산...)

P.S
참고로, 이번에 획득한 제 애완 공룡의 이름은... 우상향입니다.

Sort:  

Dear steemer,
nice post and I followed you :) Please follow me :)

ㅋㅋㅋ 귀요워요!
듀랑고 하다가 지금 안하고 있는데 설이벤트 하더라구요~
오늘은 한번 들어가봐야겠네요~

맞아요~ 설이벤트 중입니다.
반복작업을 부르는... 설 한복이 있더군요ㅎㅎㅎ

오버워치에서 듀랑고로 갈아타셨나요? ㅎㅎ

오버워치는 하루 세게임 꼬박꼬박 복용하고 있습니다ㅋㅋㅋ
(더하면 위험해서 3게임 지키려고 노력중입니다 -_-; 쿨럭...)

듀랑고 하시는분들이 이제 꽤 생기시는 군요
반갑습니다 ;D
찰리 서버에 스티밋 부족에 10분 정도 같이 하십니다.
같은 서버시면 함께 해요
짱짱_작은거.gif

감사합니다~^^

우상향 ㅎㅎ 귀엽네용

두번째 애완 공룡 이름은 초-우상향 입니다ㅋㅋㅋ

구역을 정하는게 뭐라고해야하나....예전에 온라인게임에서 내자리를 외치던 그런 기억이 떠오르더군요 ㅎㅎㅎㅎ

네 그렇죠? 언제나 나오는 컨셉이긴 하지만 재밋는 건 어쩔 수 없네요 >ㅂ<

저도 듀랑고 찰리섭에 항상 대기 중입니다 ㅎㅎ 이게 하면 할수록 재미있더라구요

찰리서버에 스티미언분들이 많으시네요~!!!

스티밋부족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어서 한복 열세벌을 만드십시오! ㅎㅎ

그렇게 그녀의 한복제작 노가다는 시작되었다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256.72
ETH 2794.77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