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블로그를 3년넘게 하면서.. 스팀잇으로 오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현재 네이버블로그는 3개를 운영하고있고,
흔히 말하는 상위노출이 잘되는 블로그를 가지고 있죠.

처음엔 집에서 너무 심심해서 시작했던 것이,
시간이 지나서 배우고나니, 돈을 벌수있다는것도 알았습니다.
하지만 돈을 벌기보다는.. 무료로 먹거나, 물건을 받는일이었죠.

어떻게 보면 돈을 벌었다고도 할수있겠네요. 그만큼의 돈을 아꼈으니까.

하지만, 무료로 먹었다는 이유로 맛이 없는곳을 어떻게든 포장했어야 했고,
불친절을 감수해야 했으며,
값어치를 못하는 물건을 포장했어야 했습니다.

그곳에서 살아남기위해서는요,

그래도 아직까지 한국에서는 네이버를 이길 어떤 컨텐츠는 없는것같습니다.
인스타에서 검색했어도 네이버블로그를 통해 다시한번 검증을 하니까요.

지금은 스팀잇을 하고있지만
네이버 블로그는 완전히 놓치는 못할것같아요.
그래도 이곳에서는 솔직하게 쓸수있다는점이 너무 좋아서
시작하게 됐고, 앞으로도 좋은정보를 공유할수있는 곳이 생겨서 좋습니다.

다시 네이버블로그를 시작한다는 생각으로 애기키우듯이 해봐야겠어요!
많이 가르쳐주시고~ 많이 공유하고 많이 배우겠습니다^^

Sort: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맞팔하고 소통해요 ^^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맞팔했어요^^

^^ 보팅은 다음에 해 드릴께요 보팅이 한번 쭈욱 빠지면 몇일을 채워야 하니 ㅠㅠ

환영합니다~! 저도 뉴비인데 서로 소통하고 지내요~!!

반갑습니다^^ 네이버에서는 좀..한다였는데 스팀잇에서는 왕초보네요 ㅎㅎ

환영합니다. 저는 외국인들에게 한국을 소개하는 @knowkorea입니다! 좋은 소통이어가면 좋겠습니다!

안녕하세요^^ 팔로우 하고 바로 구경가겠습니다 ㅎㅎ

스티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네이버에서 느끼실 고충과 스트레스, 상실감, 무력감, 죄책감...
여기에는 아직 없는 것 같아요.
여기서는 정말 하고 싶은 이야기 마음껏 하시면서
지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네이버에서 받는 스트레스! 여기에서 날려버려야 겠어요 ㅎㅎ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해요1
아무튼 화이팅입니다!.ㅎ

반갑습니다~ 앞으로 많이 소통하겠습니다^^

포스팅 자체가 생산적인거 같아 얼마전 저도 시작했습니다. 반가워요 팔로 해보고 갑니다 ㅎ

반갑습니다 전 블로그자체가처음이라서 어색하네요 많이보고배우겟습니당ㅎㅎ맞팔하고소통합시닷!!

반갑습니다~ 저도 팔로우하고 소통하러 갑니다^^
아직 글이 없으셔서 ㅠ_ㅠ 글 업로드 되면 바로 갈께용~ ㅎㅎ

네네 감사합니다! 아직 어떤 콘텐츠로 다가갈지 생각중이라ㅜㅜ조만간업데이트할게요!!

환영합니다 !! 많은 활동 기대할게요 ~

반갑습니다~ 자주 소통해용^^

환영합니다~~ 어서 오세요!!
스팀잇은 엄청난 가능성을 지니고 있다고 봐요!!
오신 기념으로 보팅 팔로우 하고 갑니당~
맞팔은 사랑입니당~

저도 가능성을 봤기때문에 스팀잇에 한번 열심히 해보려고 합니다^^

반가워요. 자주 소통했으면 좋겠어요. 배울게 많을 것 같아 팔로잉하고 갑니다.

저는 아직초보라서 ㅠ_ㅠ 좋은정보있으면 많이 공유해주세용^^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1841.74
ETH 3420.69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