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lte 핸드폰 마이닝~~

in #kr6 years ago

Enlte 스티밋+인스타 라고나 할까요. 핸드폰 마이닝이 된다고해서 가입 후 3일째를 맞이합니다.
결론 진짜 마이닝 됩니다. 가입시 990개 주는것 외에 핸드폰 사양에 따라 다르지만 꽤 마이닝 됩니다. $0.16 기준으로 현재는 몇만원 수준은 가능한듯..
인도판인데 초반부터 kr 붐이 상당합니다. 대부분 스팀에서 넘어가신 분들입니다.

SmartSelectImage_2018-03-07-15-48-39.jpg

어제까지 엄청 버벅대었는데, 이거 안되겠다 싶었는데
서버 업데이트를 해서 지금은 일단 잘됩니다.

Screenshot_20180307-165347.jpg

ICO 도 도전해서 진행사항 공유해 보겠습니다.
추천인에 한번 부탁드려 봅니다.
아이디 기억해서 슈퍼라이크 팡팡해드릴께요^^
[email protected]

플레이스토어에 entle 어플까시면 쉬움^^
참고: https://steemit.com/coinkorea/@puberty/85-2-sns-enlte

Sort:  

오호 이런 정보는 처음.ㅎ
저도 관심가지게 되네요.ㅎ

저도 ghdcks10 으로 활동하도있슴다 ㅎㅎ
엔라이트도 많이 발전하면 좋겟네요!!^^

꼭 팔로드릴께요.
저는 thomasbm
지금 버벅대요...ㅜ

ㅋㅋㅋ minhee로 활동하고 있는데 언제 함 팔로해요!

네 찾아뵐께요

저도 가입했어요.
그런데 적응이 잘 안되요. ㅎㅎ

저도 설치해 봤네요 ryh0505 < 동일 아이디로 활동합니다.
자주 뵈어요 ;D

저도 이거 설치는 했지만, 제대로 동작을 안해서. 갈 길이 멀어 보여요.

enlte 관련 글이 생각보다 많이 올라오네요
모를래야 모를 수 없을 정도로..
슬 관심을 가져야 할 때 인가 봅니다 ㅎㅎ
혹시 해당 코인 거래되는 거래소도 있나요?

거래소가 없어서 기회 ㅎㅎ

그렇네요 대충 찾아보니 7월? 상장하는거 같아요 ㅎㅎ

저 추천좀 해봐주세요.ㅜ.ㅜ 추천으로 코인들어오는지 확인해봐야 할텐데 ㅎㅎ

가입 후에는 따로 추천인 설정이 안되겠죠..?
저번에 가입해보고 엄청느려서 3초컷으로 삭제했던 기억이..
혹시 다시 들어가봐서 되면 해볼게요 ㅎㅎ

근데.. 여전히 느려터졌네요 ㅠㅠ
뭘 볼 수가 없을 정도로.. 제 폰이 이상한건지

아이폰은 언제 나올런지요 ㅠㅠ

ENLTE 한국 커뮤니티 운영자 puberty입니다 ㅎㅎ ENLTE에 대한 포스팅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ENLTE에 대한 생산적인 이야기들 많이 포스팅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단톡방에서도 많은 이야기 나눠요. 팔로잉하고 갑니다. 맞팔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요즘 이거 많이들 하시네요 ㅎㅎ 먼저 팔로우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2
BTC 59249.61
ETH 2526.11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