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첫포스팅입니다~

in #kr8 years ago (edited)

유저님들 안녕하세요 .
저의 첫번째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영어는 과감히 생략 하도록 하겠습니다~ ( 못해서 그런거 맞습니다... )

저는 서울 강동구 성내동에서 태어나 32년째(지만 33살) 서울에서 거주중인 싱글남 입니다.
사진을 자주 찍지 않아서 저장된 사진이 얼마 없었지만 그중에 몇장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ㅎㅎ
모두 핸드폰으로 찍은 사진이라 화질은.. 이해해주시기 바랍니다.


저는 낚시를 좋아하진 않지만 친구들 낚시갈때 종종 따라다닙니다 ~
야외로 나가 의자에 앉아 멍때리며 생각하는걸 좋아하기때문에..


낚시 좋아하는 친구들 따라 진두항에 갔다가
저녁 노을이 이뻐서 찍은 사진입니다.
( 사진이 이 누워있네요..)


이곳은 한강대교 입니다.
한강대교 아래 노들섬에서 장어는 안잡고 다리만 쳐다보고있었습니다.


어딘지 기억은 안나지만 어둠속에서 멍때리고있을때
방파제 너머로 들어오는 어선의 빛이 신기해서 찍은 사진입니다.


마지막으로 이곳은 저의 아버지의 고향이자 어머니가 잠들어계신
전라남도 장흥의 공동묘지 입니다. ( 올해는 아직 못가봤네요 기다리고 계실거같습니다. )

개인적으로 sns 나 블로그 같은걸 하지 않아서 사진 올리고 글쓰는게 어렵네요 !

두서 없이 써내려온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꾸벅 __)
즐거운 한주 되시기 바랍니다. ! !

Sort:  

안녕하세요~ 스팀에서 한국분들 늘어나니 정말 반갑습니다.
사진 잘찍으셨네요~ introduceyourself 태그에 영어로도 올리시면 좋을듯 합니다.
아직은 영어권 사용자가 많으니까요^^

Welcome thisvsthis! Extraordinary photos.
How about post in English for more folks?
They will welcome warmly too.

네 영어가....ㅠㅠ 시간내서 번역기를 친구삼아 노력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Hey, @thisvsthis please share in what cryptocurrencies you invested?

P.S it's very interesting to know where smart people invest.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사진 잘 찍으시는데요!!
마지막 사진 인사 인상깊습니다ㅎㅎ
요즘은 글을 안쓰시나봐요

Nice photos mate! Keep it coming.

핸드폰 사진이라지만 사진이 모두 멋있어요! 저도 sns를 잘 하지 않는지라 ㅠㅠ 글쓰는게 힘드네용...히히히 친하게 지내요~

이렇게 오래된 글에 찾아와주셔서 칭찬까지.. 감사합니다 ~
멋진 취미와 일을 하고 계신거 같아서 부럽습니다 !

ㅎㅎㅎㅎ전 강동구 고덕동에 살아요ㅎㅎ 지역분을 여기서 뵈니 반갑네요

익숙한 강동구 ㅎㅎ 지금은 강동구민이 아니지만 반갑습니다~

근처에서 지내시네요!
제 글에 vote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좋은 글들 같이 공유해요
Follow하겠습니다~!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활동은 따로 안하는 지라 좋은 정보 올려주시면 보트업 하겠습니다.

반갑습니다.
저도 가입 인사를 해야하는 고민이 드네요~

반갑습니다 꼭 해야될 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안녕하세요 친구 포스팅 갔다가 들려보았어요 ㅎㅎ 저도 어제부터 스티밋 활동 시작했는데 글쓰는게 어려운건 똑같네요 ㅠㅠ ! 팔로우 보팅 했어요 ! 맞팔해요 ~ 종종 들르겠습니다 !

네 안녕하세요 좋은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

환영합니다~~ㅎㅋ 팔로우랑 보팅하고갑니다~ㅎㅋ

감사합니다. 팔로우 하셔도 보실게 없으실 겁니다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4
BTC 63418.73
ETH 3094.09
USDT 1.00
SBD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