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기술발전이 망쳐 버린 가치 (부제: 추억소환)

in #kr6 years ago

아니 이렇게 응팔같이 따뜻한 글을 남겨주시다니! 이러면서 은근슬쩍 나이도 오픈하시고 말이에요ㅎㅎㅎ
사실 카셋테입을 보면. 밤새워 녹음해 주었던 친구 제가 밤을 샌건지 친구가 밤을 샌건지는 안비밀 ㅋㅋ도 생각나고 기억이 새록새록이네요. 근데 슬프게도 요즘은 이런것들을 보면, "그땐 저작권 이런거 걱정도 없었는데 말야" 이런생각이나 하게되고 참으로 삭막합니다 ㅎㅎ 이런거 얘기하자면 또 끝도 없을거 같아 @stylegold님 말씀대로 모아모아 포스팅으로 써볼게요^^
추억소환해 주셔 감사해요.^^

Sort:  

ㅋㅋ 글의 소재가 될수 있다니 다행입니다. 저작권이야 그들에겐 당연하나..덕분에 매년 크리스마스에 캐롤이 울려퍼지던 거리문화가 없어졌죠. 누군가를 위한선물ㅋㅋ 저도 기억이..
나이는 쉿 !!!!

크리스마스 캐롤은... 사실 많이 아쉬워요 ㅎㅎㅎ 덕분에 크리스마스 기분이라고는 낼수가 없는ㅠㅠ

맞아요. 캐롤이 넘치고, 수많은 연예인들은 캐롤 테입을 만들곤 했죠.!!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641.09
ETH 3479.54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