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Funding for artists]@carrtotcake님의 좀비캣 코믹북 펀딩과 판매를 시작합니다.

in #kr6 years ago

와와!!! 새로운 이벤트로군요!
소요님은 정말 부지런하신가 봐요. 2주일 정도 밖에 안된거 같은데 벌써 새로운 이벤트를 진행하시고.. 아무튼 열성을 다해 응원드립니다! ㅎㅎ

스파 업 한다고 엊그제 남은 스달을 탈탈 털어 해버려가지고 아쉽네요;; 이벤트 끝나기 전에 충전이 될 수 있다면 한번 시도해 볼께요.
당큰케익님은 절 모르시겠지만, 제가 이지스팀잇 팬이라서(첨에 엄청 도움을 받았어요) 첨부터 팔로를 해 두고 있었어요. 찾아가서 인사드린적은 없는것 같아요;;; 제가 읽기 좀 어려운(?) 글들이 많아서요 ㅠㅠ ㅎ

아무튼 응원드리고 대박나시길 기원할께요! '-')b

Sort:  

응원하는 마음만 보내주셔도 매우 감사합니다.
상품주문은 아직 시간이 2주나 있으니까 천천히 하셔도 되요.

넵! 그동안 스달을 열심히 벌어봐야겠네요 ^^

안녕하세요 씽키님!! 아이디가 넘 귀여우십니다...으흐흐흐
이지스팀잇을 읽으셨군요 ㅎㅎ 도움이 되어서 다행이고 뿌듯합니다.
그리고 저야말로 제가 먼저 방문하지 못해서 죄송하군요 ㅠㅠ.. 응원 너무 감사드리고 성원에 힘입어 꼭 대박나겠습니다.

하핫;;; 귀.. 귀엽다고 해주시니 감사합니다 :D
실제 사람은 귀여운거 같지는 않은거 같은 생각이 드는 느낌입니다 ㅎㅎㅎ
죄송이라뇨. 다~~~음에 시간나심 함 놀러와 주시고 지금은 이벤트에 집중하셔야죠!! 이렇게 많은 분들이 응원 보내고 계시니까요. 인사드리게 되서 반갑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38.65
ETH 2632.46
USDT 1.00
SBD 2.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