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살룬 유난의 드라이카레

in #kr6 years ago

살룬님 요리 보러 오랜만에 왔네요! 요리하는 음악인 오늘의 요리는 카레. 카레는 언제나 정답이죠! (아직 저녁 못먹었는데... ㅠㅠ)

아 정말 살룬님의 멤버들이 부럽습니다 :D

Sort:  

근데 싫어하는 음식 받아도 또 음식 쓰레긴데 상대방 정성때문에 말도 못하면 또 그런 쓰레기가 없지요.
멤버들 입에 맞길 바라며...

지난번 오믈렛도 그렇고 이번 카레도 그렇고.. 비주얼이 장난이 아닌데요.
어떻게 맛이 없을 수 있을까요! (밥 두그릇 인증 사진도 있고요 ^^)
분명 맛있게 드셨을거에요!

입맛은 천차만별이니까요. ㅋㅋㅋㅋㅋ 그래도 우리 멤버들 착하죠? 두그릇씩 드셔주시공 ㅋㅋㅋ

착하신지는... 음.. 제가 잘 모릅니다만..
착하다고 늘 밥 두그릇씩 드시진 않을꺼에요! 분명 맛있어서 드셨을꺼에요 ;D

실은 두그릇 반인데, 좀 많이 먹는다고 하실까봐 두그릇이라고 축소해서 말씀 드렸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저 공깃밥 세숟가락이면 끝냅니다. ㅋㅋㅋ 한입만!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099.62
ETH 2555.59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