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내가 만약 고래라면 3 | 고래가 될 수는 없어도 투자자가 될 수는 있다

in #kr6 years ago

고래가 되기로 결정하셨다니 축하드립니다!! 저도 언젠간 투자라는 것을 해 볼날이 오겠죠? ㅎㅎ
아직은 어리버리해서 투자는엄두도 못내고 있는데 스팀잇을 좀 파악하는대로, 그리고 여유가 되는대로시도해 보려고요. 사실 스파를 올려도 어떻게 보팅해야 되는지 기준도 못세우고 있는데, 그저 읽어보고 좋은 글에 풀봇을 하면(... 물론 그래봤자 아직 0.01도 안되는듯 해요 ㅋㅋ)제가 기운이 다 빠져요 ㅋㅋㅋ

가입 전에는 스팀잇의 재정(?)구조를 설명하는 글들을 읽기 쉬웠는데 그땐 읽어도 사실 이해가 되지 않아 모르겠다, 하다보면 알게되겠지 하고는 가입을 했는데, 되려 가입하고 나니 피드에 올라오는 글들 읽기에 바빠 찾아서 읽어보고 있지도 못하네요. ㅎㅎㅎ

내가 잘 사는 길이 다 같이 잘 사는 길이 된다면 누구나 스팀잇을 하고 싶어 할것 같아요. 미약하나마 나하님의 행보 응원드립니다 ^^

Sort:  

투자라고 해봐야 몇천 몇억은 아니지만,,,
작은 돈이라도 투자는 투자라고 생각해요.
난 투자자. ㅎㅎㅎㅎㅎ

제 입장에서는 나하님이 투자하신 정도도 엄청 부럽습니다 :) 투자자 분명 맞으십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4063.06
ETH 3144.15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