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디자인 제작 #14 - 'P'님의 불소소(불특정 소수들을 위한 영감소) 팟캐스트 커버이미지

in #kr6 years ago

와 예쁘네요! +_+
P님이 많이 좋아하셨을거 같아요 :)

그나저나 경아님의 이렇게 공개적인 꼬실레이션에 확! 넘어가고 싶은데 일단 제가 지금 스팀잇은 커녕 현실의 일도 감당하지 못해 헉헉대고 있는터라, 당장은 어떤 말씀을 드리기가 조심스럽네요 ㅠㅠ 어제는 접속도 딱 한번밖에 못했고 댓글은 엄두도 못냈고요.. 피드의 글들도 잘 읽지 못하고 있어 이슈가 되는 사건들도 잘 모르고 당췌 하루하루가 어떻게 지나고 있는것인지 모르겠거든요!

일단 아직도 해결되지 않은 저 물 천지를 어떻게든 좀 해결한 다음에 사무실이라도 좀 열고, 뭐 좀 이것저것 안정이 되면 경아님의 꼬실레이션과 P님 등이 진행하시는 팟캐스트 진행사항을 보면서 제가 할 수 있는 일이 뭔지 한번 진지하게 고민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 (만일 그 전에 저보다 더 적합한 적임자가 순수미술분야에 나타나서 시작하신다면 당연히 열심적으로 응원해 드리면 되겠지요!!) 감사합니다!!

Sort:  

씽키님, 공개적인 꼬실레이션 죄송합니다ㅋㅋㅋ씽키님 글 보면서 글로만 남기기엔 참 아깝다 생각했었거든요ㅎ 현대미술쪽은 씽키님과 소고님이 단연 좋은 글 써주고 계셔서 그냥 지나가는 말로 던져봤습니다ㅋㅋ
요새 많이 바쁘시군요! 스케쥴 잘 조절하시고 몸도 잘 돌봐주세요ㅎ

죄송이라뇨!! 경아님의 꼬심을 받아보다니 영광입니다 +_+
사무실 공사중인데 사방에서 물이새서.. ㅎㅎ 아직도 해결이 안되고 있어요.
뭐 언젠가는 해결이 되겠지 하면서 대책을 마련하다보니 마음의 여유가 없네요.
포스팅 좋게 봐주셔 감사합니다. 근데 사실 팟캐를 단 한번도 생각해 본적은 없긴했어요 ㅎㅎ 소고님이란 분께도 한번 찾아뵈야겠네요^^

사무실 공사중이라니 저한텐 너무 부러운 이야기에요ㅋㅋ 저도 제 사무실 갖고 싶어요ㅋㅋ 우선 집부터..ㅋㅋ
근데 오늘 또 비가 와서 사무실 걱정되네요ㅋ 사무실 문제 말끔히 해결되길 바래여ㅎㅎ

소고님 슬쩍 멘션하고 갑니다 (@sogosonnet)

네 경아님도 얼른 "퇴사준비" 마치시고 퇴사하셔서 근사한 사무실 갖게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경아님이 추천해 주셨으니 즐겨찾기 걸어놓고 틈틈이 찾아가 뵐께요. 감사해요 :D
저는 일단 비가와서 휴일이라 공사가 없지만... 지금 주섬주섬 나가보는 중이에요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8139.39
ETH 2454.15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