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 세계 사진작가 랭킹100위 안에 점점 가까이 가고 있습니다.

in #kr6 years ago

그러게요;;; 족장님 아예 댓글을 달지 말고 포스팅만 할까요?
저는 사실 글을 읽고 댓글 다는게 제게는 넘 소중한 일이라서 포기할 수가 없는데요. 얼마 안되는 시간을 그렇게 쓰다 보니 포스팅은 자연스럽게 뒷전이 되네요, 뭐 맨날맨날 쓸거리가 생기는 것도 아니다보니 말씀이에요 ㅠㅠ
족장님이 응원하시니 노력할게요, ㅎㅎ ㅠㅠ

Sort:  

음.. 씽키님 스토킹 해야겠다...
댓글 다는데 마다 가서 ㅋㅋㅋㅋ

ㅋㅋ 족장님 오늘은 진짜 댓글달 기운도 없네요.
하루에 하나씩 사건이 터지니..
그냥 숨만쉬면서 조용히 있을걸 왜 이리 사서 고생을 하고 있는지 모르겠어요. ㅠㅠ

사건이 터져줘야..
아~ 내가 숨쉬고 있구나 알게 되는거죠 ^^*
오늘도 화이팅~!!

그런거겠죠? 산다는게? ㅎㅎ...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2151.48
ETH 2421.34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