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타로 카드 제1차 리딩] 존버만이 답은 아닙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상당히 냉정하게 분석해서 알려주시는군요!
결과가 좋았다면 의뢰하신 분이 더 좋으셨겠지만, 솔직하고 믿을 수 있는 설명을 해 주시니 읽는 재미가 있습니다. 그런데 다른 분의 운을 살짝 엿본다는 느낌도 있어 제개인적인 의뢰를 드리자니 질문을 선뜻 하게되지는 않을거 같아요 ㅎㅎ

다 같이 보고 공감하기에는 스팀잇 관련한 질문 이런게 재미있을거 같은데..

앗, 제가 신청 방법을 잘 몰라 여기다 질문을 드리는 실수를 저질렀네요 ㅎㅎ
일단 이렇게 하는게 아닌거 같아서 댓글부터 수정합니다;;
수정해도 질문이 이미 공개되었을 거라서 흑흑. 담에 다시 신청드릴게요!^^

Sort:  

신청방법은 [email protected] 로 이메일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
원래 추첨 방식이었는데 계속 지원하시는 분들에게 죄송해서 그냥 이메일 받는 순서로 진행할까 합니다 ^^

네! 질문드릴 것이 있을런지 고민해보고 메일 드릴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702.61
ETH 3485.24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