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 어려워요 ㅜ.ㅜ;;

in #kr7 years ago

저에게는 차마 바라보기 조차 어려운 명성도를 보유하고 계신 압둘라님이 스팀잇이 어렵다고 하시니;; 뉴비로서 뭔가 앞으로 나아갈 길이 막막해 지는 느낌이에요. ㅎㅎ

가입자가 80만이라.. 제가 가입하던 2월 초에 70만 정도라고 했던거 같은데 한달 만에 10만이 늘었다면 엄청난 속도인것 같아요. 저는 아직도 많은 부분에 미숙해서 쩔쩔매는데, 그래도 재미있게 하려고 노력중이에요.

여러 이웃분들의 글에서 @abdullar님께 스파임대를 받았다, 감사하다 이런 말씀을 남기신 것을 보았어요. 스팀잇에 애정을 가지고 좋은 활동 많이 하신다고 생각하고, 간접적으로 도움을 받는다는 느낌에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어요.

스팀잇이 성장할수록 새로 가입하는 분들이 더 활동하기 어려워 진다고 하던데, 그래도 성장은 꼭 필요한 일이겠죠. 앞으로도 열심히 활동해 볼께요. 좋은 저녁 보내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26.02
ETH 2553.49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