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리니지 M 정식 서비스 오픈했습니다~ (스팀잇 혈맹 참여도 조사)

in #kr7 years ago (edited)

오늘 새벽에 리니지M(모바일용 리니지)이 오픈했네요.

저는 사전예약을 해서 문자로 받았는데요. 어제 급한 일이 있어서 문자를 제대로 보지 않았습니다. -_-;

지금 부랴부랴 아이패드랑 스마트폰에 리니지를 설치하고 있어요.

기본 설치에 더하여 추가 리소스를 다운 받아야 하네요.

용량은 1595mb 입니다. 관심 있는 분들은 고고~

앱스토어에서 받으셔도 되고,

리니지 사이트에서 받으셔도 됩니다. (링크)

학창 시절에 재미있게 했던 게임인데, 그때의 추억을 생각하며 시작해봐야겠네요.

리니지M 하는 분들 많으면 스팀잇 혈맹 만들어 보는 것은 어떨까요?

관심 있으신 분들은 손~~

Sort:  

리니지 중1때 했던 게임인데 이렇게 까지 발전을 했네요.

저도 사전 예약 해서 해 봤는데, 첫 느낌은 실망이 크네요 ㅜㅠ

크헉 그렇군요 ㅡㅜ

데포9썹에 케릭만들었어요ㅎㅎ

모바일 저도 한번해봐야겠네요~

팔로우 하고갑니다 추천 꾺~!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794.56
ETH 3501.55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