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 수익에 도움이 되는 테그 알아보기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씽크빅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어떤 테그를 사용하면 수익에 도움이

될지 이야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소하고 누군가는 이미 알고 있는 내용일 수 있지만,

직접 발견한 팁을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화면은 스티밋 사이트입니다.

맨 오른쪽 아래를 보시면 'Show more topics'가 보이시나요?

클릭해보시면 괜찮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각 테그에 따른 포스팅 수댓글 수, 지불된 금액

나타나고 있습니다.


지불된 금액이 많은 테그를 사용할수록 높은 보상을

얻을 가능성이 올라가겠죠? (저의 생각입니다. ^^;)

반대로 포스팅수가 많은 테그를 사용하면 상대적으로

경쟁이 심하기 때문에 묻힐 가능성이 높아지고요.


특히 영어로 포스팅하시는 분이 이 정보를 활용한다면

효과가 더 좋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 현재 특정 테그에 대한 조회수는 알 수 없습니다.

하지만 코멘트수를 통해 조회수를 유추할 수 있지 않을까요?

1개의 포스팅을 올렸을 때 지불되는 평균 지불금액

계산하고 순위를 메겨보았습니다.

kr은 96위에 랭크되어 있네요.^^;

개인적으로 시도해볼만한 테그를 녹색으로 칠해보았습니다.

포스팅 수가 너무 적은 곳은 찾는 사람이 적은

테그일 가능성이 높사오니 침고해주세요.


결론

같은 포스팅이라도 평균 지불금액이 높은 테그를

사용하면 보상이 높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럼 즐거운 스팀잇되세요.^^

Sort:  

사실 kr 태그 엄청난 위력이예요
쌩영어로 글써보시면 아실듯 괜히 외국인이 찾아오는게 아니죠

글쵸. 한국은 세계 10위권 경제대국인데다, 정보화발전지수 1위의 인터넷 강국이며, 전세계 암호화폐 거래 총량의 25% 이상이 일어나는 곳이기도 하죠. (특히 이더리움 광풍 ㄷㄷㄷ)

@think-big님의 포스팅은 저같은 newbie에게는 정말 하나하나 꿀팁입니다. 오늘도 새로운 정보를 알게되어 기쁘기 그지없습니다~^^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정말 좋은정보네요 참고해야겠습니다^^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잘활용해봐야 겠어요~~

잘 되었으면 좋겠네요.^^

크..정말 꿀정보네요. 늘 태그 비슷한것만 했었는데 이번기회에 한번 바꿔봐야겠네요^^

오 꿀팁이네요ㅎㅎ 감사합니다!!

오 그렇군요. 참고해야겠네요 감사합니다.

오,.. 참으로 도움이 되는 정보입니다!! 참고하도록 할게요!

옙 화이팅~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이제 스팀잇 시작한지 이틀된 뉴비인데 많은 도움이 됐어요

진정한 꿀팁 이에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7310.11
ETH 3522.28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