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못해도 영어로 포스팅 할 수 있어요. (실력 쬐금 필요^^)

in #kr7 years ago (edited)

글을 영어로 작성하면 더 많은 사람들이 읽을 수 있습니다.

외국인들도 내 글을 읽어줄 뿐만 아니라 댓글을 달아줄 수 있는데요.

이로 인해 외국인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긴답니다.


좋은 건 다들 알지만 막상 시작하기가 어렵죠?

영어 실력도 걱정이요.

제가 유용한 팁을 알려드겠습니다.

영어를 조금이라도 공부하셨던 분이라면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어요.

방법은 간단합니다.


http://better-translator.com/?locale=ko

해당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더 나은 번역기'가 나타납니다.

구글 번역기가 더 좋은데 왠 '더 나은 번역기'냐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실텐데요.

사실 '더 나은 번역기'는 구글 번역기와 동일합니다.

여기에 하나 더 추가된 기능이 있죠. 흐흐흐

바로 중간 언어입니다.

구글 번역기를 이용할 때 영어를 일본어로 변역한 후에

일본어로 된 결과를 가지고 한글로 번역하면 문장이

매끄러워지는데요.


구글 번역기에서 일일이 복붙하기 귀찮습니다.

더 나은 번역기에서는 원클릭에 가능해요.


해당 글의 문장을 넣어서 바꿔 보았는데요.

어떠신가요?

완벽하진 않습니다.

이 상태에서 자신의 영어실력을 믿고 부족한 부분을 매꿔주시면 됩니다.

(문법 걱정은 크게 하지 않으셔도 돼요. 제 경험에

의하면 문법을 제대로 모르는 외국인도 많습니다.)

번역 결과물의 퀄리티를 더 높이고 싶다면 다음 팁을 참고해주세요.

더 나은 번역기 100% 활용 팁


지금까지 번역기에 대한 글이었습니다.

구글 번역기만 이용해보셨다면

해당 번역기도 한번 사용해보세요.

생각보다 좋을 수도 반대로 부족할 수도 있습니다.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Sort:  

저에게 가장 필요한 정보였어요, 대학교 다닐때는 나름 토익 850 받기도 했는데 10년 지나고 이제는 걸음마 수준으로 돌아갔는데, 도움이 많이 되었네요 잘 활용할게요 감사해요~

오~ 영어 포스팅 기대하겠습니다.^^

좋은 정보 정말 감사합니다 ^^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영어로 포스팅을 하려면 도움이 많이 되겠습니다^^
스티밋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오옹!ㅋㅋ 복사 붙여넣기 하는 귀찮음이 진짜 줄겠네요 ㅎㅎㅎ 꿀팁감사합니다.

오호 꿀팁이네요. 보팅꾹 눌르고가요 ㅎ

감사합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영어 포스팅도 덧붙여야 겠네요 ㅋㅋ

ㅎㅎ 저도요~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저도 사용해 봐야 겠어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한국어를 일본어를 거친 다음에 영어로 가면 더 좋은 결과물을 보여준다는 내용이 있는데. 정말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저는 다들 어떻게 영어로 쓰시는지 궁금했거든요 ㅎㅎ

다른 분들은 영어를 잘하셔서 그런걸꺼에요.ㅎㅎ

저처럼 영알못에게 큰 도움이 되겠군요 ㅎㅎㅎ

왕꿀팁!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저도 이제 영문포스팅을 해볼까요? ㅋㅋ
좋은글들 많으신데 보팅수가 비교적 적은편이네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 앞으로도 자주 뵈요.

이런 꿀팁이 있었군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9367.33
ETH 3172.01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