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그렇게 기다리고 기다리던 업비트 지갑이 생겼네요..! 좋은 소식 감사합니다^^

그러게요. 드디어 열렸네요 :) 코인 뉴스 잘 챙겨보고 있습니다!

이제 계좌를 만드는 일만 남았군요! 따흐흑

따흐흑..! 고팍스도 곧 열리는 줄로 알아요. 업비트 계좌가 없으시다면 조금 기다려 보시는 것도.. 따흐흑...!

안녕하세요? 좀아까 다녀가셔서 지금 방문해 보고는 제가 정말 궁금했던 내용 올려주셔 넘 반갑습니다!
사실 블록체인에 대한 이해도 엄청 모자라고, 한번도 가상화폐 거래를 해 본적이 없는 저로서는 스팀의 개념조차 이해하기 힘들어서 대체 다들 어떻게 스팀달러를 구매하셨는지 짐작조차 하지 못했는데 지금까지는 외국의 거래소를 통해서만 가능했던 거였군요!
아직은 엄두가 나지 않지만 조만간 차근차근 따라서 시도해 봐야겠어요. 좋은 소식 감사드립니다 :)

도움이 되셨다니 기분이 좋습니다. 혹시 궁금하신 게 있으시면 제게 물으셔도 좋고 kr-qna 태그를 통해서 게시글을 남겨보셔도 좋습니다. 활동하시는 스티머 분들이 와서 친절하게 설명해주실 거에요. :)

아 kr-qna 아직 한번도 안써봤는데 함 써봐야겠네요^^

자세한 설명 잘 봤습니다. 실제로 보고 따라해 봤습니다 ㅎㅎ

사실 별 거 없는데 제가 좀 길게 적은 거 같기도 하구요 ㅎㅎㅎ 무탈히 성공하셔길 바라겠습니다.

2018년에는 두루 평안하시길!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742.49
ETH 3102.18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