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대학로(혜화) 라면집 부탄츄라멘.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학로의 일본라멘 전문점 <부탄츄라멘>을 소개합니다.



e12231321.jpeg



매장 입구입니다. 좌측이 매장이구요, 우측은 대기하는 곳 입니다.



4.jpg



오후 3시쯤에 방문해서, 사람이 많지 않아 바로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123.PNG



라멘의 종류는 4가지뿐이였습니다. 토핑 양과 국물의 진하기를 고를 수 있었습니다.
저는 모두 다 많이를 선택했고, 여자친구는 모두 보통을 선택했습니다.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쇼유 돈코츠와 치킨난방, 오쯔마이 차슈 를 주문했습니다.



3.jpg



라멘이 가장먼저 나왔는데, 일본에서 먹었던 라멘맛을 기대했는데,
좀 느끼함이 심했던 것 같습니다.



2.jpg



치킨 난방이 나왔습니다. 가라아게에 타르타르(?) 소스를 올린 것인데,
맛있었습니다.



1.jpg



마지막으로 오쯔마이 차슈가 나왔습니다, 차슈 아래에 숙주가 한가득 입니다.
차슈또한 아주 맛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라면보다는 사이드메뉴가 더 만족스러웠습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대학로9길 23-2 1층, 혜화역에서 가깝습니다.

Sort:  

크 라멘의 계절입니다.

네! 요즘 날씨가 많이 춥습니다. 감기조심하세요! 댓글 감사합니다

일본음식 좋아하는데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뜨끈한 국물이 정말 맛있겠네요 조금 느끼하셨다니 김치가 더맛있으셨겠네요 ㅎㅎ
반갑습니다 팔로우 하고갑니다

맞습니다! 김치를 엄청 먹고왔지요.. 댓글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대학로9길 23-2 1층, 혜화역에서 가깝습니다.]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오옷~ 오늘 점심은 라멘으로 해야겠네요 ㅎㅎㅎㅎ
/ 첫방문했어요~ 반갑습니다^^ 맞팔하고가용!

감사합니다!! 좋은 글 많이 올려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5
JST 0.029
BTC 56269.96
ETH 2364.95
USDT 1.00
SBD 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