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 어제 저녁에 먹은 부대찌개 , 청국장 순두부 !!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them 입니다!
오늘은 어제 저녁에 학원 주변에서 먹었던 부대찌개 순두부, 청국장 순두부를
포스팅 하려 합니다 !



요즘 학원에서 하는 프로젝트 때문에 학원에 늦게까지 남아있는 때가 많은데,
어제는 너무 배가고파서 주변에 순두부 맛집이 있다는 얘기를 듣고 바로 달려갔습니다.
들어가자마자 밑반찬을 주시는데 요즘 식당들 밑반찬이 너무 맛있는 것 같아요. 종류도 많고!
1.jpg



이건 제가 주문한 부대찌개 순두부 입니다 !
뚝배기 안에 순두부를 베이스로 해서 소세지와 햄,콩나물 정도가 더 들어가는 것 같더라구요.
맛은 나쁘지않았어요. 근데 자극적인 맛을 싫어하신다면 이 메뉴는 피하시는게 나을 것 같아요.
그래도 저는 맛있게 먹었지요.. 워낙 짜게 먹는 스타일이라 하하!
2.jpg



이건 일행이 주문한 청국장 순두부 입니다!
비주얼은 부대찌개 순두부가 더 나은 것 같습니다.
하지만 맛은 청국장 순두부가 훨씬 나았습니다. 물론, 제 기준이지만..
자극적이지 않고 바지락도 들어가 있어서 시원한 맛도 있고,
청국장 특유의 냄새도 심하지 않았어요.. 먹으면 먹을 수록 당기는 맛 이였습니다.
5.jpg



이 집은 밥이 저렇게 (2,3)인분은 한 공기에 같이 나와서 각자 먹을만큼 떠서 덜어 먹고
3.jpg



바로 이렇게 물을 부어서 다시 뚜껑을 덮어주시면, 식사 후에 훌륭한 숭늉을 드실 수
있습니다 !! 엄청난 매력인거 같아요!
4.jpg



그렇게 어제 저녁에도 저는 맛있게 남기지 않고 잘 먹고 왔답니다 !
6.jpg





이집 또한 체인점 이라고 합니다 '부뚜막애 순두부' 맛도 좋고 저렴한 것 같습니다.
한번 쯤 가보셔도 후회 없으 실 겁니다 !
다음엔 더 맛있는 포스팅 가져오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잘보내세요 ~

Sort:  

오! 반찬도 정갈해보이고 굉장히 맛있어보여요
체인이라고 하니 나중에라도 꼭 가볼게요

네! 개인적으론 청국장 순두부 추천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청국장은 뭐 언제나 옳지요ㅋㅋㅋㅋㅋㅋㅋㅋ
밥 두그릇 가능합니다 다이어트 중이라 ㅠㅠ 먹스팀 보면서 대신할게요 :) 팔로잉 보팅할게요!

팔로잉 , 보팅 , 댓글 언제나 환영합니다 !
감사합니다 !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맛있게 잘 봤습니다^^ 기회가 되면 한 번

맛있게 보셨다니 기분이 좋네요 ! 감사합니다 !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Congratulations @them680813!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muksteem 태그 하셔서 왔어용 ㅋㅋ 저도 먹어보고싶네요 ㅎㅎ 마지막 사진보니 올클리어하셨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1
BTC 58493.60
ETH 2468.39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