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마리끌레르] 8인의 여성 배우들이 영화 속 남성 캐릭터를 연기하다

in #kr5 years ago

극장에서 한국상업영화 안 본지 정말 오래됐어요. 조폭 연쇄살인범 검사 형사 나오는 알탕영화 도대체 언제까지 제작되어야 하나요..ㅎㅎ 가라앉은 판을 되살릴 수 있는 키가 여성이라는 댓글에 만프로 동의하는 바입니다.

Sort:  

저도 마지막으로 본 영화 타이틀이 기억이 안나요. 대표적인 상업영화인 마블 시리즈도 안보는데, 그나마 여성이 주연이라 나중에 보려고 합니다. 일단 마피아, 조폭, 살인, 강간을 주제로 한것만 아니면 볼만은 하겠지란 생각으로요. 끌어온 부분에 만프로 동의해주셔서 기쁘네요. 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어쩜 이리 저와 똑같은 생각을 ㅋ 범죄도시 같은 한국영화.. 이제 제발 그만.. "내가 누군지 알어" 이런 대사가 유행했을 때도 "정말 하나도 안 궁금해"라고 말하고 싶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2
BTC 63707.00
ETH 2746.91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