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봄봄 오페라 라 트라비아타 혼잣말 끄적끄적:)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이제 날도 많이좋아지고 진짜 봄이온거같아요:)

이제 조금만 지나면 슬슬 벚꽃도 피고
가는곳마다 봄노래들이 퍼질시기가왔네요😭
image.jpeg
작년 4월달 세종문화회관의 벚꽃모습!
운좋게 오페라티켓을 구하게되서
처음으로 가족들과 함께 오페라라는걸 보게되었어요!
image.jpeg

제 일생 첫 오페라'라 트라비아타'
image.jpeg
이건 자리에 착석하면 공연시간이
전광판처럼 붙어있더라구요
image.jpeg
오페라가 시작하곤 너무 집중하느라
시간가는줄도 모르고 감상했었네요
이 사진은 공연이끝난 후 공연하신분들이
인사하시는 마지막장면이네요.

공연끝나구 따로따로 공연하신 모든분들
사진을 찍었지만 완전 근접사진이라
허락없이 올리기엔 죄송해서:)

이제 기후변화도 심하고 해서
한창 감기에 걸리기 쉬운 날이되었네요
날좋다고 옷얇게 입지마시구
감기들 조심하세요😷

image.jpeg
이건 마지막으로 제 봄날감성🌸
ㅋㅋㅋ죄송합니다

Sort:  

전 오페라는 한번도 본적없는데 부럽습니다😂

Loading...

시간나실때 가족분들과 다같이 가보세요😄
가격이 비싸긴하지만 후회없었어요

Congratulations @theh!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837.42
ETH 2539.78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