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중간결과 , 제 행동에 대해 한말씀드립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다운보팅 당한 뉴비입니다. 마진숏님의 글과 죄송하다고 하시는 걸보니 오히려 가만히 있던 제가 더 답답하고 화가 나네요.
제가 모든 다운보팅 뉴비를 대표할 순 없지만 저는 그냥 어이가 없었습니다. 공론화 안 되게 가만히 있자?는 건 표절의 심각성을 인식하지 못하거나 논란으로 인해 분위기가 어두워지는 것을 걱정하시는 분들이라 생각합니다.
이 또한 다른 생각이고 당연히 피력하실 수 있다 생각합니다.
하지만 의견의 다름을 상대의 미숙함으로 치부하고, 온갖 비꼼과 조롱이 섞인 난 정답이고 넌 틀렸다 식의 문체와
아무런 연고가 없는 이들에게까지 피해를 준 것이, 저는 너무 보기 싫습니다. 논란을 키운 것은 누구일까요 아무리 좋은 일처럼 보여도 누군가는 싫어할 수 있고 피해받을 수 있죠. 피해와 의심을 말하지도 말라니...
거짓말로 지키려 한 것은 무엇일까요 그것이 지금도 그대로 남아있을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630.78
ETH 3406.29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