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워 100명 돌파] 하나의 글이 백가지 생각으로 바뀐다.

in #kr7 years ago


(뭐라도 이미지 하나는 있어야 한다는 강박)

인스타 팔로워도 100명이 안되는뎈ㅋㅋㅋㅋ
허윽...

기쁨을 주체하지 못하고 짧은 글을...



100명 넘는 분들이 내 글을 본다.

하나의 글이 백가지 생각으로 바뀌고 끓어오르기 시작한다.

미약하게나마 증기가 되어 여기저기 흩뿌려진다.

신기하고 놀랍다.

미흡한 몇 단어, 모자란 몇 문장을 보고 잠시 생각할 수 있는 시간이 되었다면, 만족한다.

참 멋진 일이다.



200명 넘는 분들이 보면 더 많은 생각들이 흩뿌려지겠지... ㅎㅎ....

인간의 욕심은 끝이 없고...

감사합니다. ^^

Sort:  

저도 오늘로써 100명이 넘었어요 ^^ 축하드립니다.
팔로우에 한 명더 추가요!

ㅎㅎ 왠지 더 반갑네요! 함께 많은 이야기 나누고 싶네요!

옙 !! 같은 뉴비끼리 잘해봐요!!

글솜씨에 감동먹고 팔로우 두번 눌렀습니다

ㅋㅋㅋㅋ lekang님의 스팀잇과 생활도 감동입니다 : )

축하드려요!!ㅎㅎ 많은분들이 볼수록 더 열심히해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

네ㅎㅎ 기분 좋은 책임감인 것 같습니다^^

100명에서 1명더 추가요~~ ^^
팔로우~

저는 이미 되어 있네요! ^^
감사합니다 : )

글솜씨가 좋으셔서 금방 네임드 되실꺼에요 ^^

열심히 해서 함께 네임드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축하드립니다

자랑하고 싶은 마음에 그만...ㅎㅎ
감사합니다!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천천히 노력하려고 합니다.ㅎㅎ

멋진 글이네요 :) 축하드립니다!

vimva님의 스팀잇 소개, 항상 감사하며 살겠습니다 : )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좋은 글 부탁드립니다.^^

좋은 글로 답해드릴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하겠습니다^^

축하드립니다. 더 많은 사람들과 좋은 이야기 나누실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래요 :)

늘어난 관심을 차곡차곡 모아서 다른 분들께 열심히 나눠드리려 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599.03
ETH 3421.37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