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zzoya's drawing 90] 너와 함께하는 날이 나에게 가장 좋은 날이야

in #kr7 years ago

역시 제가 애정하는 쪼야님의 그림 ㅠㅠ 프랑스어 수업도 좋지만 전 쪼야님 그림이 더 좋아요...(그러면 합쳐서 .. 해주시는 건 ㅋㅋㅋㅋㅋ??)

Sort:  

저도 씨마님 의견에 한표!!
최근에 mon coeur 라는 말 배웠는데 말이지요 > <♥

ㅎㅎㅎㅎ우와 마니주님 그런 사랑스러운 말은 어디서 배우셨어요~!! 크앙 달달!!
비슷한 말로 자주 쓰이는 것 중에 이런 것도 있어요~(연인, 여자들끼리, 엄마가아이한테 많이 써요)

Mon chéri [몽 셰히] mon coeur[몽 쾨흐] Chouchou[슈슈] 여자가 남자한테 부르는 애칭
Ma chérie [마 셰히] Mon petit cœur [몽 쁘띳 쾨흐] Loulou[루루] 남자가 여자한테 부르는 애칭

엇 갑자기 프랑스어 강의 시간이 됐네요.....ㅋㅋㅋ 와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마니주님~^^

앗앗앗 너무 감사해요 쪼야님 매력에 저 지금 허덕허덕....♥

제 단짝 친구가 프랑스로 유학가서 이것저것 먹을거리를 보내줬는데 그중에서 '김'을 몽쾨흐라 부른다네욬ㅋㅋㅋㅋ

우왕 씨마님 감사해요! 프랑스어 수업이 벌써 2주째 밀리고 있어서 하긴 해야하는데...합쳐서!!+,.+ 좋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6
JST 0.030
BTC 65696.70
ETH 2650.55
USDT 1.00
SBD 2.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