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주말live] 얼어죽을 것 같은 날에는 춘천을.

in #kr7 years ago

춘천가면 닭갈비 먹어야해요.

얼마 전에 춘천에서 먹은 '닭갈비'는 보통 먹는 '닭갈비'가 아니었어요.

숯불에 구워주는 춘천용 닭갈비가 있던데...
너무 식상하지만 그건 진짜 드셔보셔야해요...
저도 춘천 몇 번 갔었는데 처음 먹어봤거든요;
(무슨 닭갈비 홍보하러 온거 같다는...)

아.. 저녁을 제대로 안먹어서 배고픈가봐요.. ㅎㅎㅎㅎ;

Sort:  

Thecminis님 안녕하세요.
아 그런가요!!? 저도 사실 닭갈비를 먹고 싶긴 했는데,
‘진짜’ 맛집을 찾을 수 없어서 그냥 다른 것을 먹었습니다. 혹시 가셨던 곳 기억나시면 알려주세요! ㅎㅎ 또 갈 예정인데, 방문해 볼게요!! ㅎㅎ
블로그 들르시고 덧글주셔서 감사해요 :)

ㅎㅎㅎ 기억나면 꼭 다시 들러서 말씀 드릴게요...
아직도 그 맛을 잊지 못하고 찾아다니고 있거든요... ㅠ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004.44
ETH 2579.54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