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이더 리플 모르겠다

in #kr7 years ago

일어나보면 새로운 트랜드, 참 니들 모르겠다
빡새게 공부하고 노력해도 알 수 없는 앞일을 그냥 때려맞추려하니 안보이는게 당연하다

옛다 던져놓고 물떠놓고 비나이다비나이다 올라주길 비나이다^^ 이러면 안되겟지

Sort:  

저도 한 15개정도 투자했는데어찌될지 귱금하네요 ㅋㅋㅋ

15개면 15개면!! ㅎㄷㄷㄷ 하네요

조금씩 공부하시다보면 흐름들이 보이실거에요. ^^ 같이 공부해나가시죠~

흐름이 보인다몬 기준이 서겟죠?? 어려운것같습니다

접시물 기도 정모 해요 ㅋㅋ

ㅋㅋㅋ발전이 없을것같군요 ㅋㅋㅋ 모두 모여 기도

네 정말 모르겠네요 t.t

학습의 부족이 큰것같습니다 ㅠㅜ

아.. 학습도 중요하긴 하지만 코인시장 예측은 정말 어려운 듯 합니다. 스팀잇에서 많은 정보를 봐도 아직 저도 잘 모르겠네요 ㅎㅎ

아리쏭 다리쏭 잘 모르는게 코인이죠.. 스팀잇은 아직 밝다고 생각합니다 ㅋㅋㅋ

역시 스티밋뿐^^

비트 투자하고 싶은데 시점을 못잡겠네요!

그냥 마켓캡 상위권 코인은 장투하면 손해는 안볼거 같다고 판단됩니다.
너무 늦지 않게만 진입 하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625.76
ETH 2898.84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