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경희대 '알로카시아'(구 제프리)

in #kr6 years ago

오늘 직장동료이자 친구와 연말정산 서류를 정리하고
브런치 카페 '알로카시아'에 갔어요. ^^

사실 이름이 너무 어색해요.. 이곳 이름은 원래 제프리였단 말이죠. ㅠ

나의 사랑 제프리... 이제는 알로카시아(식물 이름이네요)로 익숙해져야 하나봐요.
(3음절이라 좋구만. 왜 바꿨지.. 궁시렁)


사진 보면 아시겠지만, 이곳은... 네 플라워카페입니다.^^


노란색 폴딩도어가 눈에 띄어요.

경희대 정문이랑은 다소 떨어진 곳인데, KAIST 경영대학 정문쪽에 있어요.
회기역에서 걷기에도 조금 멀어요.
하지만 걱정 없답니다.
그 이유는...


건물 바로 옆에 주차장이 있답니다.
혹시 이곳이 꽉 찼다면
그냥 카페 앞길에 일렬로 세우면 됩니다. 많이들 그러세요. ^^


입구로 들어가는 계단에도 화분들이 있어요.
이건 낑깡일까요?


예쁘게 말린 꽃들도 판매하고
예쁜 생화들도 판매해요. 예쁜 꽃들은 다 모인 거 같아요~~

오전부터 홀에 사람들이 많아서
그쪽을 못 찍었어요~ 제가 막 찰칵찰칵하면 놀라시겠죠^^;
테이플마다 작은 꽃들 세팅은 기본이에요~


이곳에 오면 늘 먹는
토마토 치즈 파니니입니당.^^


그리고 팬케이크가 먹고 싶어서
알로카시아 브런치

팬케이크 아래
에그스크램블, 소시지, 베이컨 두개가 숨어 있어요.ㅋㅋ


물 하나도 그냥 물이 아니에요
자몽이랑 레몬이 둥둥 떠다니네요.ㅋㅋ
마시면서 레몬맛을 느끼려고! 노력했어요.ㅋㅋ


아메리카노를 주문해도
음료가 그냥은 절대 안 나와요~
이렇게... 에스프레소에 뜨거운 물주전자가 나오면서
뭔가 있어보이게..ㅋㅋ 해주거든요.
커피 농도도 개인취향에 따라~

여기는 음료가 얼마나얼마나 예쁜지 몰라요.
아이스초코 위에 풍선만한 솜사탕이 올려져 있고요.(울딸이 작년에 먹었지용)
망고스무디를 시키면 스무디 위에 망고얼음조각들이~

그러니까 이런식..


음료 하나도 그냥 안 나오죠? ^^
이것 말고도 예쁜 음료가 너무 많아요.
이건 제프리 메뉴판인데 메뉴는 똑같더라고요~


화장실 앞 세면대인데
물 내려가는 곳에 조개를 엎어서 예쁘게

제가 너무 좋아하는 브런치카페랍니다.
강력 추천합니다~~
연인과 가족과 와 보세요.^^

귀여운 딸램 아들램 솜사탕 달린 아이스코코아 하나 사주시면
하트뿅뿅 될 거랍니다.ㅎㅎㅎ

서울 동대문구 회기로 111
11시 오픈, 연중무휴예요.

Sort:  

저도 꽃을 좋아하는데요, 일석 이조네요. 한 번 가 보고 싶네요.

맞아요~~ 입도 호강, 눈도 호강이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동대문구 회기로 11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

아기자기한 매력이 있는 카페네요
저도 어떤곳에서 레몬이 띄워져 있는 유리로된 물통에 든 물 마실때 레몬맛을 느껴보려 하는데 잘 안느껴지더라구요

맞아요~ 그 맛을 느끼려면 내공이 필요해요.ㅋㅋ
천국의 나무님~ 제가 챌린지 다음 분으로 추천드렸는데 보셨나요..?^^

어떤? ㅎ 흑백사진이라면 제가 귀찮아서 ㅎㅎ
한번하는건 잘 참여하는데 매일 제 게시물 올리기도 벅차서요

파니니랑 팬케이크 좋아하는데 ~~ 먹고싶어요 ~~ 💕😊. 근처갈일 있으면 가봐야겠어요 ~~

네~~ 경희대쪽 가실 일 있으면 들러보시면 후회 안 하실 거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3968.82
ETH 3136.80
USDT 1.00
SBD 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