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우리집 리모델링ㅡ무광그레이 빌트인 부엌

in #kr6 years ago (edited)

여성이 꿈꾸는 주방은 아무래도 디귿자 부엌이겠지요? 저희 집은 디귿자로 하기에는
폭이 협소하고 길이는 길어서 그렇게는 못했지만,

좁은 공간을 빌트인으로 깔끔하게 넣고
작업대를 만들어 차별화를 두었답니다.


싱크대는 한샘이에요.
너무너무 무광을 해보고 싶어서 도전했답니다.
무광이 손자국이 잘 안 지워진다는 평이 있었는데 뭐.. 유광이나 별차이는 못 느끼네요.


공사하던 날 사진이에요.
다용도실에서 바라보는 사진.
이 싱크대의 특징이 저 아쿠아유리문이랍니다.^^
손잡이 살짝 잡아 당기면 문이 저 상태로 그대로 위로 올라가며 열려요~

그 아래는 엘지광파오픈렌지 넣었어요.
예전에.. 제빵학원도 몇달 다닐만큼 제빵과 오븐에 관심이 많았는데
아이 낳고 직장 다니다보니..
아직 전자렌지 용도로 쓰고 있어요.ㅋㅋ
이제 곧 오븐 용도로 좀 쓰려고요.ㅋ

왼쪽에는 가스를 막고 전기렌지를 넣었고요(하이라이트 2구만)
아래 뻥! 뚫린 곳은 식기세척기를 넣었습니당.
식기세척기는 사랑입니다~
(건조기 다음으로..)


짜잔~
이게 작업대예요.
요리 작업대 공간이 작아서 이곳을 이용해요.^^
싱크대 앞에 많이들 놓으시는 아일랜드식탁으로 놓지 않은 이유는
식탁쪽에서 바라볼 때 아일랜드식탁 위의 물건들이 다 노출되기 때문이에요.

그래서 이렇게 요리작업대 위가 보이지 않게 조금 올려서 제작해 달라고 했습니다.

그래서 식탁쪽에서 바라볼 때 더욱 깔끔한 느낌이에요.


이건 어제 찍은 사진.^^
공사한 지 일년이 지났어요.
거실에도 양쪽에 간접등을 길게 넣었는데
부엌도 천장에 간접등을 길게 넣었어요.
이건 너무너무 잘한 거 같아요.
만족하며 칭찬 듣는 부엌입니당.^^

이사선물로 받은 액자도 걸었고요.
부엌과 거실을 구분하는 블랙파티션도
볼 때마다 흐뭇합니다.^^


식탁은 3년 전에 구입한 디자인벤처스 6인용 대리석식탁이에요.
신혼 가구를 디자인벤처스로 해서 아직 멀쩡히 쓰고 있거든요. 식탁도 집 분위기와 잘 어울려요^^
(아.. 신혼가구라니.. 도대체 몇년 전??;;)


우리 딸램방에서 나오면서 보이는 부엌 모습이고요.


작업대 위에 선반을 짰어요.
큰형님이 덴마크에서 사실 때 들어오시면서 조금씩 챙겨주시던
로얄코펜하겐 디저트접시들과 에스프레소 잔 2인조.^^ (완전 감사~)
아까워서 쓰지는 못하고 이렇게 전시용이랍니다.ㅋ

그 아래는 제 사진들이네요.^^
강아지 들고 있는 사진이 첫째아이 만삭사진.
그 옆 편집사진 캔버스액자는 신랑이 결혼기념일인지 생일인지에 해준 선물인데.ㅎㅎ
(그것도 기억이 잘 안 나네요ㅋㅋ)
아무튼 애정이 넘치십니다.ㅎㅎ

다음 포스팅은 아이들 공부방 예정입니다.^^

Sort:  

볼수록 마음에 드는 인테리어 입니다. 분위기가 너무 마음에 들어요^^

칭찬해 주셔서 감사해요^^ 좀 차분한 분위기지요?

놀러가고싶네요 ㅋㅋㅋ
집정리 발로하는거 같은 1인입니다

놀러오심 좋겠네용^^ㅎㅎ
저도 사진을 위해 엄청! 정리하고 찍은 거예요ㅋㅋ

완전깔끔히고이뻐요!

많이 정리하고 찍은 거기는 해요ㅎㅎ 감사합니다^^

분위기가 너무 좋은 집이네요.
저도 인테리어에 관심이 있지만... 능력이 없어
전부 하얀색으로 ...ㅠㅠ
회색, 검은색, 흰색의 조화가 멋스러워요.^^

인테리어의 갑은 화이트인 거 같아요!!
화이트는 어떻게 해도 성공합니다~^^

와우...집이 엄청 나네요ㅋㅋ
주방 완전 깔끔하고 예뻐요!! 요리 못하는 저도...해보고싶은 생각이 드네요

감사합니다!^^
저도 요리를 하면.. 저곳이 폭탄을 맞아요..ㅋㅋㅋ

무슨 모델하우스같은데요ㅋㅋ대박이네요 진짜 이뻐요!!

와웅 모델하우스~ 기분 좋은 칭찬 감사합니다~!!^^

와 부엌도 깔끔하고 특히 조명 너무 예쁘네요 ㅠㅠ 인테리어의 절반은 조명이라는 말을 들었는데 여기서 이렇게 실감하고 갑니다~! 공부방 사진도 기대할게요 !

맞아요! 조명 정말정말 중요하죠~^^
눈이 덜 부시면서 은은한 간접조명.. 저녁에 켜놓으면 분위기 정말 좋아요.^^
저 3가지 블랙조명은 조명사이트에 들어가보면 베스트셀러로 쉽게 구할 수 있답니다~

와앗 역시 인테리어는 돈들인만큼이쁘군요! 게다가 공간 구성하신 센스가 너무멋지에요 신혼가구 디자인벤쳐스로하셨군요 ㅇㅂㅇ저희도 거기서 하려다 갑자기 시댁으로 들어가는바람에 ㅜㅠ킁

네~좋은 공간이어서 구도를 어떻게 짤지 참 애먹었어요~!
시댁으로 들어가셨군요~ 나중에 분가하시게 되면 원하시는 가구하세용.^^ 디자인벤쳐스 10년동안 끄떡없이 너무 튼튼하답니당..^^

조금 늦었죠?
1일 1포스팅해주시면^^ 짱짱맨은 하루에 한번 반드시 찾아온다는걸 약속드려요~

아앗! 기다렸어요 짱짱맨님~!! 감사합니다~^^ 1일1포스팅 노력할게요~지금 여행을 와서 어제 못들렀네요!

어제 넘 정신이 없어서 스윽 보고 보팅만 하고 갔는데 오늘 다시 보니 더 멋져요 :) 곳곳에 센스가 숨어있네요- 작업대 한쪽을 올린 것도 깔끔하구 파티션이랑 조명도 정말 예뻐요- 어쩜 딱 맞는 액자도 선물해주셨는지 그 분도 센스가 좋으시네요 ㅋㅋ 이제 전자렌지로 쓰고 계신 오븐으로 제과제빵 포스팅도 시작하시길 바래용 :)

닉네임만큼 러블리한 멘트의 송블리님 감사해요!^^
액자는~ 친한 언니분이 여러 액자 중에서 골라보라고 해서 저걸로 골랐답니당.^^
제과제빵 포스팅ㅋㅋㅋ 기대하세요 언젠가!!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363.68
ETH 3207.73
USDT 1.00
SBD 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