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우리집 리모델링ㅡ웨인스코팅 그레이 거실

in #kr7 years ago (edited)

거실입니다.^^
웨인스코팅을 포기할 수가 없어서.. 예전집이랑 거실느낌은 비슷해요.
대신 민트 대신에 그레이 입니당.


거실을 확장해서 수납공간이 부족하여
수납장을 짜넣었어요.
저 속에 온갖 잡동사니 때려 넣습니다.ㅋㅋ

바닥은 직접 보면 타일같은데
장판이에요~~
요즘엔 장판들도 두툼하게 어찌나 잘 나오는지..!
LG 지아사랑애 (3.2) 그레이타일입니당.

집에 놀러오시는 분들 중
가장 많은 질문이.. 현관 타일과 이 장판이에요.
타일인 줄 아셨다가 장판임을 아시고 더 맘에 들어해요.^^
강!력!추천~~합니다.

(예전 집이 흰색에 가까운 강마루였는데
환하고 참으로 예쁘긴 하였으나 우리의 머리카락이 검정색이고...
저랑 딸램은 숱이 무진장 많고.. 진짜 몇 개만 떨어져도 눈에 확! ㅠㅠ)
이 적당히 어둡고 고급스러운 장판 완전 만족이요.^^


확장하여 안방쪽 베란다문을 달아야했는데
터닝도어입니다.
유리는 아쿠아로 골랐어요~ 요즘 망입유리보다 아쿠아가 유행.^^
너무 예뻐용..

다음엔 좁은 부엌공간에 이것저것 빌트인하느라 애쓴 주방 공개할게요..^^

Sort:  

집 완전 예뻐용~ 센스가 정말 좋으세요~

있는 센스 없는 센스 총동원 해봤어요~^^;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해용~!

집이 참 예쁘네요!
인테리어하실 때 수고하셨을 것 같아요ㅎㅎ

감사합니다~! 네 정말 제가 다 자료를 찾아서 인테리어 사장님께 내밀었거든요~
그래서 더 애정이 가는 집입니다..^^

집이 참 이쁘게 변신했네요.
아마도 인테리어는 본인이 선택하셨을건데 감각이 있으신듯 싶습니다 ^^

감사해요~ 제가 잡지와 인터넷에서 모은 인테리어 사진들 캡쳐하여 인테리어사장님께 내밀었어요. 이렇게 똑같이 해달라고요.^^
저보고 지금 일 퇴직하면 같이 일해보자고
농담이지만 말씀하셨답니다.^^

대단하시네요 인테리어는 항상 마음속에만 있었는데 이렇게 직접 하시다니 너무 멋있어보입니당~잘 보고 가요!

감사해요~ 20년된 아파트라서 어떤 것이라도 하긴 했어야 했어요..^^
하나하나 공부하다보니 하고 싶은 건 무궁무진했지만~ 자금문제로다가.ㅎㅎ

공간활용을 잘하시네요. 그레이톤이 굉장히 예뻐요.
바닥도 저도 타일인줄 알았는데 장판이라니! 센스!^^ 엄지척!

예전에는 화이트가 진리이더니 요즘에는 무채색 모두 인기인 거 같아요~^^
갠적으로 그레이~ 좋아해요~^^
이 장판..사랑합니다.ㅋㅋ

집을 정말 예쁘게 꾸미셨어요!
아늑하고 따뜻해보이네요 ㅎㅎㅎㅎ

감사해요~^^
남편이든지 아이들이 진심으로 아늑함을 느낄 수 있는 공간이 되길
제가 노력해야 할 것 같아요~^^

오 참이쁘네요! 고급스럽고
바닥은 진짜 타일인줄알았어요 ㅎㅎ신기신기

감사해요! 정말 바닥 장판은 강추랍니다~^^
강마루, 강화마루는 물에 약하고 또 층간소음도 심한 편이랍니다~

와 무척 깔끔하네요! ㅎㅎ 인테리어 손 많이 가셨을텐데 보람 있을만큼 너무 예쁜 집이 되었어요!

두달을 밤낮으로 인테리어만 생각했답니다ㅎㅎ
그래도 우리집이라서 힘든 줄 몰랐어요~^^ 감사해요!

집이 너무 예뻐요 ~ !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오오오 장판이라니요!! 완전 고급져 보이는데요 +ㅁ+
저도 바닥에 떨어진 머리카락 줍느라 허리가 휘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신랑이랑 둘이서 우리 확 밀어버릴까 이러고ㅋㅋㅋ
다음은 드디어 주방!! 기대됩니당 ;)

ㅋㅋㅋ정말 확 밀고 싶은 생각도.ㅋㅋ
끈끈이테이프 달린 긴 청소대도 샀다니까요~ㅋㅋ
요즘 장판들이 너무 예쁘게 잘 나와요~ 두툼하기도 하고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094.36
ETH 2436.39
USDT 1.00
SBD 2.50